성공적인 마사지 치료사의 7가지 습관

 성공적인 마사지 치료사의 7가지 습관


매년 초, 우리는 정기적으로 악덕을 없애고 삶을 향상시키는 악덕으로 대체하려는 진지한 목표로 시작합니다. 우리는 더 잘 먹고, 더 많이 연습하고, 사랑하는 사람과 양질의 에너지를 투자하고, 숭고한 대의와 다른 많은 위대한 일에 일정에 공헌하거나 칩을 뿌릴 것을 보장합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매년 우리가 더 혁신적으로 자리 잡고 더 혼란스러워지는 세상에서 우리를 변화시키고 살아가기 위해 적응하려고 시도함에 따라 더 속상한 것으로 판명되었습니다. 등 문지름 전문가로서 우리는 조정된 전제에서 고객과 연결합니다. 우리 자신의 삶에서 균형을 유지하는 것은 우리 자신의 삶에 만족할 수 있는 선택권을 가질 뿐만 아니라 그들에게도 가치가 있다는 점에서 중요합니다.



성공하는 사람들의 7가지 습관의 저자인 Stephen Covey는 자신이 서울오피

 설명하는 아이디어를 개발한 것에 대해 인정을 가정하지 않고 그가 "모든 것을 포함하고 불멸이며 명백히 명백한 '표준'"이라고 부르는 것을 인식하고 설명합니다. 적용할 때마다 자신의 삶과 등을 문지르는 연습을 효과적으로 개선하고 깊이와 중요성을 부여할 수 있습니다.


일곱 가지 습관에 동참하기


능동적이 되십시오 - 능동적이 되는 것은 삶에 대한 주인의식을 얻고 다른 사람들에게 그 의무를 비난하거나 양도하지 않는 것과 관련이 있습니다. 주변에 존재하는 조건에 반응하기보다 능동적으로 행동하십시오. 능동적인 사람들은 "나는 할 수 있고 나는 할 것이다"와 같은 단어를 사용합니다. 반응이 좋은 개인은 "할 수 없다, 해야 한다, 운이 좋다면 해야 한다"고 말하고 제한된 선택지 중에서 선택해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생각의 자유는 없습니다.

훈련에 적극적으로 참여해야 하는 경우가 있습니다. 단순히 시작했다고 가정하거나 경제가 침체된 경우 다시 시작한다고 가정하고 다른 사람들에게 자신의 정체성과 자신이 하는 일을 단호하게 알려야 합니다. 고객이 뒷정리를 위해 과도하게 바쁘게 보이거나 사치라고 생각하는 비용을 관리할 수 없을 것으로 예상되는 경우 업데이트를 전송하고 견적을 양보하는 것에 대해 동의할 수 있는 전망을 갖기를 원합니다. 예를 들면 다음과 같습니다. 특별 행사 또는 할인된 가격의 선물 유언. 주변 상황으로 인해 낙심하거나 환멸을 느끼기 보다는 주변을 어슬렁거리기보다는 희망적인 사고 방식을 찾는 방법을 찾아보고 처리할 수 있는 일에 집중함으로써 가능해지십시오.


끝을 염두에 두고 시작하십시오 - 젊었을 때 우리는 종종 "당신이 성장하는 지점이 되기 위해 필요한 것은 무엇입니까?"라는 질문을 받습니다. 비교 질문을 하고 싶습니다. 당신의 훈련과 개인 생활이 당신이 상상하는 것으로 발전하기 위해 당신의 환상을 성취하기 위해 무엇이 필요합니까? 당신의 일반적인 비즈니스까지 이것을 고려하십시오. 내 작업은 어디로 가고 있습니까? 1년, 5년, 10년 후에 나는 어디에 있을까? 함께 작업하는 모든 클라이언트에 대해 추가로 생각하십시오. 반죽에서 이상적인 이점을 얻을 수 있도록 이 고객을 위해 무엇을 할 수 있습니까? 목표는 무엇입니까? 당신이 '지금'에서 취하는 각 진행은 당신의 미래에 조금 더 가깝습니다.

우선순위를 먼저 두십시오 - 천천히 그리고 조심스럽게 진행하면 자신을 바보로 만들거나 자신의 특정한 방식에 빠지는 것을 방지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가족, 사업, 자신을 위한 시간을 포함한 삶에 집중하십시오. 중요한 것을 잃는 대신 약속을 지나치게 늘리지 마십시오. 하루 12시간 일하는 것이 인생의 동반자나 젊은이에게 에너지를 투자하지 않는 피해를 입히는 데 너무 필수적인가요? 점심을 건너뛰거나 다른 고객에게 맞도록 충분한 운동을 설정하지 않는 것이 귀하의 웰빙만큼 중요합니까? 우선순위를 바로 세우는 것은 생활 전반에 걸쳐 좋은 마련을 유지하고 시간을 처리하는 것과 관련이 있습니다. 자신을 대하는 것이 다른 사람들을 계속 대할 수 있는 가장 효과적인 방법일 수 있습니다.

Win-Win을 생각하십시오 - 현대 문화는 어떤 경우에는 과도한 비용으로 승리를 압박하는 것처럼 보입니다. 승패를 가리지 않고 진정으로 경쟁자를 능가하는 사람이 있습니까? 승패는 때때로 부당하게 심사와 경쟁에 달려 있습니다. 공동 이익은 참여에 달려 있으며 "모든 인간 협력에서 공동 이익을 지속적으로 찾는 관점과 마음"이라고 Covey는 구성합니다. 정직, 발전 및 넘치는 태도와 충돌할 수 있는 상황에 접근할 때 상호 이익이 되는 합의가 발생합니다. 즉, 감정, 가치 및 책임을 일관되게 유지합니다. 당신은 다른 사람들을 위한 생각으로 당신의 생각을 표현합니다. 그리고, 당신은 모두를 위한 많은 것이 있다는 것을 깨닫습니다. 개인의 삶과 조직이 어느 쪽도/또는 상황이 되어서는 안 됩니다. 승자와 씻김이 필요하지 않습니다. 우리는 함께 더 주목할만한 성장을 위해 노력할 수 있습니다.

먼저 이해한 다음 이해를 찾으십시오 - 다른 사람의 말에 진정으로 집중합니까? 당신은 당신의 클라이언트가 입학하는 동안 말하는 것을 듣습니까?

나만 컨벤션? 회의 중에 고객의 의견을 요청하고 조정합니까? 당신이 누군가에게 말을 걸고 그들이 실제로 소리를 내지 않고 있다는 것을 깨달았을 때 그들이 말해야 할 1분 동안 멈추려고 참는 것이 얼마나 짜증나는 일입니까? 우리는 종종 다른 사람들에게 특히 주의를 기울이고 우리 자신의 참조 개요를 통해 말한 내용을 전달합니다. 어쨌든 우리가 인식되어야 하는 것과 마찬가지로 다른 사람들도 인식해야 합니다. 백 럽 어드바이저로서 우리는 입학 초기, 회의 중 입력 및 접촉을 통해 배웁니다. 모든 고객이 말해야 하는 내용에 진정으로 주의를 기울이십시오.

시너지 - 다른 사람들과 협력하십시오! 창의적 참여의 적절성에 대해 생각해 보십시오. 협력은 진지하게 더 나아지는 것에 관한 것입니다. 그것은 자유주의적 협력에 관한 것입니다. 그것은 새로운 생각을 얻고 오래된 문제에 대한 새로운 답변을 추적하는 것과 관련이 있습니다. 다른 선택 의료 전문가뿐만 아니라 다른 등 문지름 고문과 어울리고 서로에게서 이득을 얻으십시오. 함께 스튜디오를 제공합니다. 멀티 전문 사무실을 만드십시오. 능숙한 협회에 가입하십시오. 우리의 불균형은 우리를 사람으로 특별하게 만들 뿐만 아니라 전체의 힘과 결속력을 더합니다.

Hone Saw - 성장하고 변화하고 발전하십시오. 정독하고 공부하십시오. 교육 과정을 진행합니다. 새로운 전략을 배우십시오. 확실히 알고 있는 것들에 대한 통찰력을 개발하십시오. 자연에 에너지를 투자합니다. 비추다. 장인 정신, 음악 또는 춤과 같은 상상력이 풍부한 작업에 도전하십시오. 몸과 마음을 연습하십시오. Covey는 "위대한 느낌은 단순히 발생하는 것이 아닙니다"라고 작성합니다. "평범한 일상을 유지하는 것은 자신을 재건할 기회에 투자하는 것을 의미합니다. 모든 것은 당신에게 달려 있습니다."


우리가 가지고 있는 문제와 충돌은 일반적입니다. 이런 식으로 Covey가 지적한 것처럼 준비도 이루어집니다.


마사지 고객과 함께 발렌타인 데이를 축하하는 5가지 방법


성자 발렌타인 데이가 다가옵니다! 당신 중 비참한 감상적인 사람들을 위해 그것은 애정과 감상의 배지로 축하할 수 있는 기회입니다. 카드, 장미 및 기타 진심 어린 선물은 연인과 심지어 동반자 사이에서도 정상입니다. 백 문지름 고문으로서 우리는 고객을 위해 일해야 할 수도 있지만 무엇을 제공해야 할지 확신할 수 없을 수도 있습니다. 먼저 발렌타인 데이의 역사적 배경을 살펴보고 그 행사를 마친 후 고객과 함께 축하하기 위해 멀리 검토할 것입니다.


발렌타인 데이 비하인드 스토리를 아시나요?

발렌타인 데이 또는 성 발렌타인 데이는 매년 2월 14일로 지정되지만 그 뒤에 숨겨진 이야기를 진정으로 아는 사람은 많지 않습니다. 성자 발렌타인은 270년경 로마의 가톨릭 성직자였습니다. 그는 회복 능력과 장교들을 위해 비밀 결혼식을 거행하는 방식으로 유명했습니다. 로마의 통치자 클라우디우스 2세는 결혼한 장교들이 나가서 조국을 수호하기 위해 입대하는 것을 주저한다는 사실을 인정하고 결혼을 금지했습니다. 성자 밸런타인은 결혼할 수 있는 선택권이 있어야 한다고 느꼈고 클라우디우스 2세에 대한 불복종으로 기능을 수행했습니다. 이를 발견한 클라우디우스 2세는 화가 나서 발렌타인을 감옥에 가두었습니다.


감옥에서 발렌타인은 교도관 아스테리우스에게 더 가까이 다가갔고, 그는 시각 장애가 있는 소녀를 치료해 줄 것을 요청했습니다. 전설에서 알 수 있듯이 발렌타인은 자신의 확신을 통해 그렇게 했습니다. 그 당시의 통치자는 진척도 없이 발렌타인을 바꾸려 했다고도 한다. 결국, 클라우디우스 2세는 2월 14일에 밸런타인을 어처구니없게 마련했습니다. 발렌타인과 아스테리우스의 소녀 사이에는 관계가 형성되어 죽기 전에 그녀를 위로하기 위해 그녀와 연락을 유지했을 때 "당신의 발렌타인에게서"라는 표현으로 마무리했다고 전해져 오늘날 우리가 실제로 사용하는 표현이 되었습니다.


그 후 서기 496년에 교황 겔라시우스는 로마의 행사인 루페르칼리아(2월 15일)를 성 발렌타인(2월 14일)을 공경하는 기독교인의 날로 바꾸었습니다. 현재 선물과 카드를 주는 사람들에게 선물과 카드를 주는 것은 최첨단 "상표" 행사일 뿐입니다. 선물을 주고 카드를 교환하는 관습이 18세기로 거슬러 올라가 꽃의 휘장이, 스트립과 리본이 표준이었습니다.



마사지 연습에서 발렌타인 데이를 축하하는 5가지 최고의 방법

고객이 특별하다고 느끼게 하는 일종의 테마 관리 또는 고객 선물로 백 럽 리허설에서 연중 특별한 시기를 확인하는 것은 항상 좋은 일입니다. 마찬가지로 우리는 성 밸런타인데이에 이상적인 선물이 되도록 사적인 친밀한 도움을 줌으로써 소울 메이트를 위해 무언가를 하고자 하는 사람들을 위해 청구서를 채울 수 있습니다.


이 날에 선물 선언 또는 커플의 등을 문지르는 데 고유한 비용을 제공하는 것은 시작하기에 특별한 장소이지만 우리가 할 수 있는 다른 일도 있습니다.

장미는 발렌타인 데이에 정기적으로 허용되므로 장미 연고 몇 방울을 사용하십시오.

중심 수송기 기름은 즐거운 팽창을 위해 만들 것입니다.

레드나 핑크는 밸런타인데이와 함께 추가로 연결되어 레드나 핑크 탑 커버를 백 럽룸에 활용하면 좋을 것 같다. 섬세한 양모 토스는 소매 체인에서 즉시 접근할 수 있고 겸손하여 톤과 주제를 일관되게 쉽게 변경할 수 있습니다.

평소와 같이 등을 문지른 후 기분 좋은 희미한 초콜릿 선릉오피 조각을주는 것은 매우 가치가 있습니다.

또 다른 최고의 생각은 가까운 비스트로를 준비하고 함께 블렌드를 제안하는 것입니다. 예를 들어 2인용 등을 문지르고 2인용 가벼운 점심을 제공합니다. 또는 근처에 커피숍이나 빵집이 있다고 가정하고 다시 두 번 문지른 후 해당 지역에서 구운 음식과 에스프레소를 마십니다. 이웃 조직과 협력하고 협력하면서 상상력을 발휘하십시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