발 건강 및 마사지 요법 - 반사 요법만이 아닙니다.

 발 건강 및 마사지 요법 - 반사 요법만이 아닙니다.



그것이 우리의 번영에 중요할지라도 우리의 발은 우리 몸 전체를 다루는 것과 관련하여 마찬가지로 끔찍하게 무시됩니다. 우리는 하루 중 많은 시간을 양말이나 오피정보 스타킹과 신발을 신습니다. 무시하고 오용하는데 발이 아프면 온 몸이 버티는 것 같다.


발의 해부학

인간의 발은 26개의 뼈, 33개의 관절, 36개의 근육, 56개의 힘줄, 그리고 7,000개가 넘는 민감한 부분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정상적인 사람은 일생 동안 79,000에서 100,000마일 범위의 어딘가를 거닐며, 이는 지구를 여러 번 한 바퀴 도는 상당한 걸음입니다. 매일 우리의 발은 정말 오랜 시간 동안 전신 무게의 부담을 견뎌야 합니다.


발 치료 방법

여성이 발에 가한 가장 끔찍하고 끔찍한 고통은 중국인의 발 제한인 것처럼 보일 수 있습니다. 16세기부터 여성들은 이 쇠약하게 하는 관습에 노출되었고 1949년 공공 기관에 의해 공식적으로 금지되었을 때 아마도 중단되었을 것입니다. 이 관습으로 인해 많은 실제 문제가 발생했음에도 불구하고 여성들은 계속해서 발의 뼈가 부러지고 로터스 풋으로 알려진 것을 달성할 의무가 있습니다. 19세기에는 중국 여성의 40-50%가 발을 묶은 것으로 평가됩니다. 상류사회에서는 그 수가 100%에 가까웠다. 묶인 발은 풍요와 번영의 표시이자 육체 노동을 할 필요가 없을 정도로 충분히 높은 사회적 지위에 도달했음을 나타내는 이미지였습니다. 발이 묶인 여성들은 로터스 걸음걸이라고 하는 것을 걸으며 엄청난 불편을 겪었음에도 불구하고 외설적이고 자극적이었다는 사실을 기억했습니다. 발이 묶이지 않은 사람들은 걷게 만드는 일종의 신발을 만들어 이 산책을 모방하려고 했습니다. 고통에도 불구하고 묶인 발은 극심한 내성 발톱, 전염성 오염, 괴저, 오염된 발가락(제거해야 할 수 있음) 및 놀랍게도 패혈성 쇼크로 사망을 초래하는 등 다양한 문제를 야기했습니다. 불행한 균형은 여성을 넘어져 뼈를 부러 뜨리고 척추에 문제를 일으 킵니다.


오늘날과 같은 시대에 우리는 발 건강에 대해 더 훌륭하고 더 잘 가르칩니다. 맞습니까? 여성들은 더 이상 사치스럽거나 섹시하거나 더 매력적으로 보이도록 발을 묶지 않습니다. 여성이 남성보다 발 문제, 건막류, 옥수수, 굳은살, 망치발가락 및 다리 통증에 대해 가장 많이 불평하는 이유는 무엇입니까? 발 제한이라고 하지 않을 수도 있고 터무니없지 않을 수도 있지만, 여성들은 아직 지나치게 얇은 신발에 발을 제한하고 있으며 지나치게 높은 충격 지점에서 흔들리고 있어 더 매력적이며 더 크고 날씬합니다. 바라보다. 결과는 근육 긴장, 뼈 변형 및 불행한 자세로 인해 더 고통스럽습니다. 신발은 땅에 몰래 숨어드는 위험으로부터 발을 보호해주는 것에서 비용을 불문하고 더욱 디자인 선언문으로 바뀌었습니다.


올바른 신발 고르기

몸에 맞지 않는 신발, 흔들리는 신발을 신어서 생기는 문제는 적절하고 도움과 안정감을 주는 신발을 선택하고 신으면 쉽게 고칠 수 있습니다.


한 가지 중요한 아이디어는 체크된 사이즈로 신발을 선택하는 대신 발에 맞는 신발을 선택하는 것입니다. 신발 사이즈는 브랜드와 스타일에 따라 크게 다를 수 있습니다.

신발은 발의 상태에 맞춰야 합니다.

하루가 끝날 무렵, 당신의 발이 가장 큰 크기일 때 신발을 찔러보십시오.

신발을 신고 쉽게 맞고 지지력을 제공하는지 확인하십시오.

정기적으로 발을 측정하십시오. 체중이 증가하거나 감소할 때뿐만 아니라 나이가 들면서 크기도 변할 수 있습니다.

과연 무엇을 할 수 있을까?

고객에게 발 등 마사지를 제공하는 것은 전신 등 마사지를 개선하는 접근 방식이 될 수도 있고 다른 차체 제공이 될 수도 있습니다. 재정적 압박이 가중되는 이 계절에 특정 개인은 상대적으로 긴장을 푸는 느낌을 제공하는 더 적은 비용의 관리에 안주할 수 있습니다. 이것은 발 반죽을 통해 수행할 수 있습니다. 고객에게 제안할 수 있는 또 다른 지원은 등을 문지르기 전에 발 샤워를 하는 것입니다. 이것은 특별한 소금과 천연 연고 또는 최근에 잘 알려진 이온화 해독 발 샤워를 사용하는 다소 사치스러운 치료법인 Epsom 소금을 직접 흡수할 수 있습니다. 이 많은 수의 흠집은 반사 요법 또는 기타 발 문지름 절차를 사용하여 발 문지름을 완화함으로써 추적될 수 있습니다.


발 반죽은 전체 개인을 돕습니다. 발을 문지르면 혈류가 더 좋아지고 신경이 활성화되어 전신에 활력을 주고 균형을 유지하며 지탱할 수 있습니다. 훌륭한 발 웰빙은 마찬가지로 더 나은 신체 배열과 척추 지지에 활력을 줍니다.


발 강화에 도움이 되는 활동

마찬가지로 몇 가지 기본


근육 강화와 발 디자인 작업을 돕기 위해 고객에게 지속적으로 하도록 가르칠 수 있는 활동입니다.


앉은 상태에서 발을 바닥에 닿게 한 상태에서 발의 준비 상태를 유지하는 것처럼 발을 올린 다음, 그 지점에서 발가락까지 올립니다. 발을 앞으로 굴리고 발가락을 아래로 비틀십시오. 약 5초 동안 각 기반에 확고하게 서서 여러 번 반복합니다.

발의 아랫부분을 문지르려면 골프공을 볼 아래로 굴리고 신발을 신지 않은 커브를 약 2분 동안 굴립니다. 이것은 족저근막염으로 인한 고통과 마찬가지로 발 경련을 줄이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바닥에 손수건을 놓고 발가락만 이용하여(비틀기 및 전달) 수건을 잡고 몸쪽으로 옮깁니다. 이것을 여러 번 다시 해시하십시오. 이 활동은 또한 망치발가락을 완화하고 발가락 압박을 줄이며 발 뭉치의 고통을 줄이는 데 도움이 됩니다.

바닥에 약 20-30개의 구슬을 놓습니다. 발가락을 사용하여 각 구슬을 차례로 가져와 작은 그릇이나 컵에 넣습니다. 컵에 모든 것을 옮길 때까지 이것을 하십시오.

기회가 있을 때마다 바다 쪽으로 가서 신발도 벗고 모래 위를 걸어보세요. 이것은 발의 모든 근육을 연습하는 데 도움이 되고 발가락을 강화하며 일반적으로 발의 실제 컨디셔너 역할을 합니다.

관리 컬렉션에 발 등 마사지를 추가하는 것은 훈련을 업그레이드할 수 없지만 봄을 자신의 진행 상태로 되돌려 준 것에 감사할 고객에게 추가로 놀라운 이점이 있습니다!


지팡이 사용으로 인한 불편함을 완화하기 위한 마사지 요법 활용


다가오는 은퇴 년은 대체로 그 이전의 나이보다 더 근거가 있지만 궁극적으로 주변을 돌아 다니기 위해 일종의 보조 장치를 사용해야 할 수도 있는 개인이 있습니다. 그것은 단순히 신체적 문제로 인해 짧을 수도 있고 관절 염증과 같은 지속적인 쇠퇴 또는 다른 경화증, 근위축성 수평 경화증(ALS, 루게릭병이라고도 함) 또는 파킨슨병과 같은 지속적인 문제로 인해 장기간 지속될 수도 있습니다. 병.


지팡이, 목발 및 보행기의 적절한 사용

보조기 및 보행기 같은 막대기 및 기타 보행 보조 장치는 단순히 다리나 엉덩이 상처가 아닌 다양한 문제에 사용됩니다. 뇌졸중으로 인한 균형 문제, 내이 문제, 약물 부수적 효과 등을 가진 사람들을 돕는 데 추가로 사용됩니다.

이러한 가제트는 솔루션 없이 구입할 수 있으며 이러한 방식으로 사용에 대한 기본 조언이나 지침 없이 활용할 수 있습니다. 일부가있다


크기가 중요합니다!

목발: 똑바로 서 있을 때 지지대의 상단이 겨드랑이 아래 1 및 1.5 크립 범위 어딘가에 도달해야 합니다.

지팡이: 스틱의 손잡이 상단은 손목 바깥쪽 뼈와 비슷한 높이에 있어야 합니다(수상 뼈와 경상체 상호 작용 또는 척골 상단에 가까운 곳). 스틱은 팔꿈치를 30도 각도로 구부린 상태에서 쉽게 잡을 수 있어야 합니다.

워커: 워커의 키는 스틱과 유사한 필수 가이드라인을 따릅니다. 보행기의 가장 높은 지점은 팔목 주름의 가장 높은 지점에 도달해야 하며 팔은 몸의 가장자리를 따라 아래로 내려야 합니다.

워커와 프롭은 두 팔로 활용되지만 스틱은 한쪽에서만 활용됩니다. 다치거나 힘이 없는 다리를 반대로 손에 들고 있어야 합니다. 걷는 동안 막대기는 약한 다리로 움직입니다. 약한 다리가 앞으로 나가면 막대기도 마찬가지입니다. 막대기와 더 취약한 다리가 동시에 땅에 닿아야 합니다.

평평하고 견고하고 미끄러지지 않고 편안한 신발을 착용하십시오. 높은 충격 지점, 등받이 또는 기타 약한 신발이 없습니다. 당신은 균형을 위한 적절한 기반을 정말로 원합니다.

탄성 팁이 멋지게 보이는지 확인하십시오. 잘 사용하거나 찢어진 팁은 바닥재나 기타 물건에 닿아 넘어질 수 있습니다.

회전하는 출입구가 있는 통로에서 멀리 떨어지십시오. 막대기나 기타 장치를 가져와서 클라이언트에서 빼낼 수 있습니다.

서두르지 마십시오. 지나치게 빨리 움직이려고 하면 사고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점진적으로 움직이면 내담자가 문제의 사람이 예상되는 낙상으로부터 멀어지기 위해 진행 중인 곳을 볼 수 있습니다.

지팡이 사용 연습

막대기나 기타 도구를 사용하면 일부 근육이 쇠약해질 수 있습니다. 다른 사람에게 힘을 실어주고 몸을 한쪽으로 치우치게 만들 수 있습니다. 막대기나 기타 도구를 사용하는 내담자들에게는 신체를 조정하기 위한 활동이 제공되지 않았다고 생각할 수 있습니다.


가장 간단한 활동은 두 손으로 막대기를 잡고 손바닥을 아래로 내리고 머리 위로 들어 올리는 것입니다. 상대적으로 이것은 손바닥이 위를 바라볼 때 가능해야 합니다. 이것을 여러 번 다시 해시하십시오. 측면을 따라 복부에 절을하고 중앙을 왼쪽과 오른쪽으로 구부려 계단을 추가 할 수 있습니다. 이것은 점진적으로 이루어져야 하며 모든 단독 행동에 약 10초가 필요합니다.


반대 밴드를 추가할 수 있습니다.



막대기로 할 수 있는 활동의 양. 긴 밴드의 클로저를 막대기에 연결하면 고객이 다리를 뻗을 수 있게 되어 쇠약해진 부속기를 강화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손으로 잡고 있는 부분인 막대기의 행악자는 마찬가지로 특히 견갑골의 강남오피  평균 및 평행 경계 주변에서 근육 자극을 완화하는 데 사용될 수 있습니다. 스틱 중앙의 손잡이를 잡고 올가미 마감을 어깨와 등에 붙일 수 있습니다. 막대기의 몸체를 당기면 올가미가 아픈 부위에 부담을 줄 수 있습니다. 스트레인은 몇 분 동안 유지되고 그 후에 전달되어야 합니다.


지팡이 사용으로 인한 불편함을 문지름

보행기나 소품을 사용하면 원칙적으로 양면적인 단점이나 짜증을 유발할 수 있습니다. 스틱은 일방적이고 클라이언트가 mu를 활용하고 있기 때문에 대체 문제가 있습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