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떤 이유로 당신이 등을 문지르는 것을 확인하거나 부인하시겠습니까?

 어떤 이유로 당신이 등을 문지르는 것을 확인하거나 부인하시겠습니까?



우리가 집에서 등을 문질러 주는 윤리를 칭찬하는 것은 정말 간단합니다. 모든 것을 고려할 때 우리는 매우 일방적입니다.


당신이 당신의 첫 번째 것을 가질 때마다 당신은 그 수많은 사람들(우리를 포함하여)이 그것에 대해 표현하는 이유를 이해할 것입니다. 그러나 정신의 뒤쪽에서 당신을 멈추게 하는 무언가가 있기 때문에 첫 번째 치료를 아직 예약하지 않았다고 가정하면, 우리는 그것을 완화하기 위해 여기 있습니다.


우려 사항이 무엇이든, 우리는 다음 단계에서 자신을 돌보는 부천오피 여행을 훨씬 더 간단하게 만드는 데 도움이 되는 통찰력을 제안할 준비가 되어 있습니다.


공간

집에 너무 작아서 고양이과 스윙을 할 수 없었습니까? 실제로, 우리는 등을 문지르기에 충분한 공간이 있다고 확신합니다. 진심으로. 전문가들이 사용하는 테이블의 크기는 대략 185cm x 75cm로 가정의 일반적인 출입구 크기와 비슷합니다. 전문가가 당신 주위를 이동할 수 있도록 테이블을 둘러싸는 충분한 공간이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시간

계속해서 점유하고 시간을 쫓는다? 집에서 등을 문지르는 것은 치료를 위해 스파를 찾는 것과는 대조적으로 이상적인 선택입니다. 전문가는 월요일부터 일요일까지 오전 8시부터 오전 12시까지 이용할 수 있습니다. 아침 사람과 저녁 사람이 응원할 수 있습니다. 미리 치료를 예약하거나 시간 알림으로 예약할 수 있으므로 한 시간 여유가 있을 때마다 자신을 돌볼 가치가 있는 치료를 예약할 수 있습니다.


비용

Urban에서 우리는 웰빙이 모든 사람에게 제공되어야 함을 인정하며 1시간 문지름 비용은 £49부터 시작합니다.


우리는 마찬가지로 특별한 참조 플롯을 가지고 있습니다. 더 많은 동료를 언급할수록 더 많은 리베이트를 받게 됩니다. 1인을 암시하면 다음 치료에서 20% 할인을 받을 수 있습니다. 두 사람은 반값을 받고 3을 암시한다고 가정하면 무료로 1시간 동안 등을 문지르게 됩니다.


참조는 동료가 자신을 기억하는 데 더 많은 시간을 할애하도록 돕는 단순히 놀라운 방법이 아니라 당신도 마찬가지로 할 수 있는 특별한 방법입니다.


우려

집에 고문이 있는 것에 대해 스트레스를 받고 있습니까? 사실 그럴만한 이유가 있어야 합니다. Urban Massage의 각 고문은 무대에 합류하기 전에 완전히 검토되고 손으로 선택됩니다. 걱정된다면 상담사가 나타날 때 알려주십시오. 이런 식으로 그들은 치료를 통해 당신을 알고 이야기할 수 있으며 조용함을 느끼도록 도울 수 있습니다.


졸음에 도움이 되는 3가지 등 문지름


간헐적으로 - 당신의 진지한 시도에도 불구하고 - 당신은 정말로 잠이 들 수 없습니다. 이것이 바로 당신이 쉴 수 없는 경우에 대비하여 마음대로 스턴트를 비축하는 것이 중요한 이유입니다.


분명히, 긴장을 풀고 긴장을 푸는 가장 좋은 방법 중 하나는 잠자리에 들기 전에 반죽하는 것입니다.


모든 사람은 독특하며(그리고 우리는 일방적입니다) 다양한 휴식 반대에 도움이 될 수 있는 완전히 다른 세 가지 등을 문지르는 약을 지원해야 했던 이유입니다.


깊은 조직

단단하고 가까운 근육이 저녁 시간에 몸을 지탱하거나 잠을 자다가 깨우게 합니까? 자기 전에 깊숙이 티슈를 문지르는 것이 바로 당신이 원하는 것일 수 있습니다.


이 치료는 자주 사라지는 추가 근육에 초점을 맞춥니다. 계속되는 고통을 완화하기 위해 근육의 긴장을 줄이고 혈류를 증가시킬 계획입니다. 이것은 신체의 정상적인 회복 과정을 시작하고 이러한 라인을 따라 지속적인 전제에서 신체의 고통을 줄입니다. 승리!


긴장 풀기



마지막으로 화면을 보지 않고 저녁을 보낸 것이 언제였습니까? 일반적으로 우리의 생활 방식은 전원을 끄고 느슨하게 하는 것이 어렵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우리의 편안한 등 문지름은 본질적으로 주석에 표시된 것과 똑같은 역할을 합니다. 압력을 줄이고 머리를 맑게 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길고 음산한 뇌졸중은 감각 시스템을 진정시키는 데 사용되어 결과적으로 압력 화학 물질인 코티솔을 감소시킵니다. 긴장의 감소와 다른 생각에서 해방된 더 맑은 머리를 기대하십시오.


엄청난 양의 물(그리고 김이 나는 샤워가 있다고 가정할 때)으로 치료를 따라가면 진정한 관심을 끌 수 있습니다.


반사 요법

발을 근본 중심으로 하는 등을 문지르면 훨씬 더 편안한 저녁 시간을 보내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다는 것이 이상하게 보일 수 있습니다.


어쨌든, 유효합니다. 우리의 반사 요법 치료는 지속적으로 고개를 끄덕이거나 휴식에 문제가 있다고 가정할 때 선택하는 방법입니다.


섬세한 등 문지름으로 해당 부위를 가열한 후, 전문의는 발, 다리 및 손에 압력을 집중적으로 집중하여 신체의 다양한 부위를 치료합니다. 이 방법은 불편함을 줄이고 정상적인 회복에 힘을 실어주는 동시에 진정으로 필요한 도움을 줍니다.


이 트리트먼트는 느슨하고 조용하며 적응된 느낌을 주는 데 도움이 됩니다. 침대에 누워 깊이 파고들 수 있는 이상적인 기회입니다. 곧 깊은 잠에 빠져들 것입니다! 깊은 조직 대 스포츠 마사지


심오한 조직 및 스포츠 문지름 - 어떻게 독특합니까?

운동 후 통증이 느껴지거나 직장에서 오랜 시간 일한 결과 몸이 굳어집니다. 동료는 긴장을 풀기 위해 등 마사지를 처방하지만 직장 동료는 심오한 조직 의약품의 기적을 칭찬해 왔습니다. 무엇을 위해 갈까?


두 의약품은 유사한 과학에 기초를 두고 있습니다. 사실, 스포츠 반죽은 심오한 조직 절차에서 발전하여 고유한 몇 가지 이점을 제공합니다. 다음은 귀하에게 적합한 결론을 내리는 데 도움이 되는 빠른 개요입니다.


깊은 조직 문지름

심오한 조직 문지름은 몸의 더 깊은 근육 조직에 도달하기 위해 단단한 긴장을 이용하여 연결됩니다. 압력은 약해 지지만 치료 중에는 증가합니다. 때때로 어색한 경향이 있지만 어느 시점에서든 등을 문지르는 것이 어려워지는지 여부를 상담자에게 알려야 합니다.


심오한 조직 의약품은 압력과 탄력 감소에 중점을 두고 있습니다. 이 전략은 근육에 혈액을 공급하여 근육에 더 능숙하게 산소를 공급하고 회복을 가속화하도록 촉구합니다. 고문은 히치를 전달하는 데 집중할 것이며, 가까운 근육 조직을 풀고 코스를 들어 올리기 위해 특정 부위를 치료하는 데 상당한 시간을 할애할 수 있습니다. 강렬한 다발은 등 상부, 특히 어깨 뼈 주변에 있는 경우가 더 많습니다.


긴장의 정도를 감안할 때 깊은 조직 반죽 후 약간의 통증이 있는 것은 정상이지만 72시간 동안 완화되어야 합니다.


스포츠 문지름

이 요법은 더 지정되고 경미하고 지속적인 상처를 치료하는 데 중점을 둡니다. 전문가도 마찬가지로 귀하의 입장에 집중할 수 있습니다. 스포츠 반죽 전문가(섬세한 조직 고문이라는 이름도 있음)는 전반적으로 근육 필라멘트를 재정렬하고 이완하는 데 도움이 되는 동적 및 냉담한 확장을 포함하여 보다 광범위한 전략을 활용합니다. 근육에 편안함을 제공하는 것이 핵심 목표입니다. 관절 주변의 근육이 풀리면서 관절의 움직임 범위가 확장됩니다.


전반적으로 스포츠 반죽 전문가는 자신이 하는 일을 뒷받침하는 인간의 생활 구조에 대해 더 깊이 이해하게 될 것입니다. 게임 문질러서는 결코 고통스럽게 하기 위한 것이 아니라 전문가들이 고통 지점에 집중하기 때문에 때때로 진정으로 어색해질 수 있다는 것이 중요합니다.


게임 니딩의 마지막 부분에서 스탠스에 대한 전반적인 평가도 기대할 수 있습니다. 전문가가 이 기회에 참여하여 움직임 범위의 개선 사항을 확인합니다. 스포츠 반죽과 관련된 몇 가지 전략에는 왁스나 오일이 필요하지만 항상 필요한 것은 아닙니다.


1시간 30분 뒤 문지르기의 장점


문지르는 과정이 끝났다는 느낌보다 더 아쉬운 것은?


알겠습니다. 알겠습니다. 많은 것 - 그러나 당신은 우리가 의미하는 바를 알고 있습니다. 마침내 긴장을 풀기 시작하고 근육이 진정으로 이완되기 시작하고 나중에는 BAM입니다. 당신의 시간은 촉박했고 등받이 테이블은 무너져 버려야 합니다. 이상하지 않죠?


우리는 수석 치료사 Nadège에게 가끔 1시간 30분 동안 등을 문지르는 것이 가장 이상적인 결정인 이유를 이해하도록 했습니다. "1시간 30분 동안 등을 문지르면 우리[치료사]는 영향을 받은 부위에 더 집중하고 집중할 수 있게 되었고, 이는 능숙하고 실행 가능한 치료에 필수적인 신체의 다른 부분을 문지르기에 충분한 기회를 줍니다. . "


우리는 11개의 약을 제공하지만 그 중 5개는 진정으로 효과를 보기 위해 추가로 30분을 예약하면 진정한 혜택을 볼 수 있습니다. 그들이 누구인지, 그리고 왜 한 시간 반이 60을 능가하는지 알아보려면 계속 읽으십시오.


메트로폴리탄 클래식

걱정하는? 달려? 어반 클래식을 원하는 것 같습니다. 예상보다 더 많은 긴장을 느낀다고 가정할 때, 1시간 30분 동안 등을 문지르는 것은 효과의 세계를 가질 것입니다. 생각을 정리하고 뇌를 맑게 할 수 있는 충분한 기회를 얻을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조언자는 실제로 근육과 정신이 긴장을 풀고 재충전할 수 있는 기회를 진정으로 허용하기를 원할 것입니다.


깊은 조직


기호는 이름에 있습니다. 심오한 조직 반죽의 필수품은... 심오합니다. 더욱이, 당신이 특히 긴장하고 있다고 가정하면, 이 지친 근육에 도달하는 데 더 많은 시간이 걸릴 수 있습니다. 이것이 우리가 지속적으로 1시간 30분 치료 예약을 촉구하는 이유입니다.


스포츠

스포츠 니드는 최고의 성과를 낼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그렇기 때문에 저희와 함께 치료를 예약할 때 전문의가 귀하의 신체, 목표 및 귀하가 직면할 수 있는 진행을 방해하는 장애물을 얻을 수 있는 약간의 기회에 투자할 것입니다. 1시간 30분의 효과가 큰 강남오피 이유인 상담으로 치료를 시작하고 마무리합니다.


긴장 풀기


릴랙싱 트리트먼트를 예약했다고 가정하면 대뇌와 몸이 쥐어짜는 느낌일 것입니다. 때때로 그런 생각을 가라앉히고 백일몽을 하고 진정으로 더 조심스러워지는 것이 어렵다. 이런 식으로 등 마사지를 활용해야 하는 경우 1시간 30분의 등 마사지를 예약하는 것을 고려하십시오. 1시간 동안 임프린트가 시작되면 근육이 진정으로 전달되기 시작하므로 추가로 30분을 투자하면 장기적으로 효과를 볼 수 있습니다.


자극

나른하고 기분이 좋지 않습니까? 그러면 에너자이징 백 럽을 예약할 가능성이 가장 높습니다. 이 치료는 손으로 고른 약용 연고와 일치하는 수많은 등 문지름 방법을 사용하여 능력을 자극하고 에너지 수준을 높입니다. 이 라인을 따라, 당신이 공허하게 달리고 있다고 가정하면, 당신을 최상의 상태로 되돌릴 수 있도록 1시간 30분의 치료를 예약하십시오!


처음으로 등을 문지르면 1시간 동안 치료를 받아볼 수 있습니다. 이것은 완전히 괜찮으며, 얼마 후 어떤 경우에도 대단하다고 느낄 것입니다. 어쨌든, 문지르는 것이 처음이 아닌 경우에는 다음을 제공해야 합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