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지름 치료 신화 폭로 | 마사지 전문가

 문지름 치료 신화 폭로 | 마사지 전문가



5가지 마사지 신화에 대한 폭로

등 문지름 치료는 장기간에 걸쳐 교정 요법으로 유명해지면서 정밀도가 변하는 다양한 사례와 관련이 있습니다. 문지름은 입증된 이점의 엄청난 척도를 가지고 있지만 자주 관련된 몇 가지 일반적인 전설이 있습니다. 모든 것을 정리하는 데 도움이 되도록, 우리는 당신이 들었을 수도 있는 5가지 정상적인 등 문지름 치료 환상을 공개합니다.


문지름에 관한 문의 사항을 해결하려면 PCP 또는 입대 문지름 전문가와 상담하는 것이 중요하다는 점을 명심하십시오. 가까운 마사지 전문가 지역에서 저희 그룹과 연결하십시오.


판타지 #1: 마사지도 다르지 않습니다.

이것은 더 이상 기본이 될 수 없습니다! 회복, 심부 조직, 스웨디시, 스포츠 및 다양한 종류의 등 문지름은 신체의 다양한 부위를 대상으로 하며 등 문지름에 명시적인 몇 가지 절차에 의해 결합됩니다. 등을 문지르는 배열은 규칙적으로 동일해 보일 수 있지만 진정한 전략은 매우 독특할 수 있으며 모든 것이 달성하거나 치료하기를 희망하는 것에 달려 있습니다.


예를 들어, 깊은 조직 반죽은 근육의 더 깊은 층에 초점을 맞추기 부천오피 위해 더 느린 발달을 사용하여 더 확고한 긴장 측정을 적용합니다. 그 사이에 스웨덴식 등을 문지르면 신체에 실제로 슬라이딩 및 마사지 개발을 활용하면서 중간 정도의 긴장을 완화할 수 있습니다.


등록된 반죽 고문(RMT)과 채팅을 하면 어떤 등을 문지르는 것이 가장 좋은지 알아낼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당신이 경쟁자라면, 게임 백 럽은 경기 전에 준비하거나 짧은 시간 후에 회복하는 가장 효과적인 방법일 수 있습니다. 지연된 시작 근육 자극(DOMS)과 같은 문제, 적응력, 그리고 일부가 추가로 발달합니다.


특정 근육 상태 또는 고려해야 할 신체 부위가 있다고 가정하면 RMT는 귀하와 협력하여 처리해야 할 사항을 파악하고 적합한 종류의 등 마사지를 제안할 수 있습니다.


전설 #2: 마사지는 단순히 망치는 것을 암시합니다.

문지름 치료는 자신을 돌보는 놀라운 유형이 될 수 있지만 누군가가 반죽을 하는 이유 뒤에는 끝없는 동기가 있습니다. 많은 사람들이 의학적 문제를 치료하기 위해 그것을 사용할 것이고, 다른 사람들은 버릇없다고 느끼기를 원할 것입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등을 문지르는 것이 하루 일정의 일부가 될 수 있으며 반죽 일관성을 유지하면 웰빙과 건강에 대해 숙고할 수 있다는 점을 기억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더 느슨한 느낌을 원한다고 가정하면 등을 문지르는 것이 확실히 이를 달성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몸이 고통스러운 상황에 직면할 때마다 우리가 실제로 느낄 수 있는 부작용과 너무 자주 시작되면 장거리 문제를 일으킬 수 있는 합성 화합물(즉, 코르티솔)의 내부 도착을 포함할 수 있는 몇 가지 반응이 발생합니다. 스트레스는 욱신거리는 통증, 근육 긴장, 피로 등으로 몸에 나타날 수 있습니다. 등을 문지르는 것은 긴장된 부위에 집중하고 근육이 발달하는 팽팽한 뭉치를 전달하는 데 도움이 되며 "기분이 좋아지는" 화학 물질(즉, 도파민)을 전달하여 긴장이 풀리는 일반적인 감각을 느끼도록 도와줍니다.


등을 문지르는 것은 극심한 뇌성 통증과 두통을 겪는 사람들에게도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머리와 목의 명백한 방아쇠 초점에 초점을 맞추면 진행하면서 두통으로 인한 번거로운 부작용의 부작용을 경험하는 많은 사람들이 정기적으로 주무르기 치료의 도움을 추적할 수 있습니다.


등을 문지르는 다른 정상적인 질병은 근육 긴장 및 지속적인 고통, 턱 통증(예: TMJ), 관절 통증 및 일부를 포함하여 치료에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등 문지름은 마찬가지로 신체 문제에 따른 회복 시스템을 가속화하여 신체를 돕고 회복 약물을 도우며 어떤 경우에도 고통을 겪지 않을 때 웰빙과 건강을 지원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환상 #3: 마사지는 독을 제거합니다

이것은 정말 오랜 시간 동안 진행되어 온 전형적인 신념입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등을 문지르면 몸에서 독극물을 제거할 수 있다는 임상 증거가 없습니다.


등을 문지르면 몸 전체에 혈액과 림프관이 더 잘 퍼지도록 돕습니다. 적절한 흐름은 몸에서 독과 노폐물을 제거하는 가장 일반적인 방법을 지원하여 몸에 여러 가지 긍정적인 작용을 합니다. 이것은 마찬가지로 근육을 견고하게 유지하고 운동 중에 약해지는 경향을 줄이는 데 도움이 됩니다.


판타지 #4: 다음날 몸이 괴로워해야 한다

모든 사람은 반죽을 포함하여 예기치 않은 방식으로 일을 접합니다. 일부 사람들은 등을 문지른 다음 날 약간의 자극을 느낄 수 있습니다. 특히 등을 문지르는 데 긴장이 더해진다고 가정할 때 그렇습니다. 다른 사람들은 등을 문지르는 것이 "작동"하지 않았거나 도움이 되지 않았다는 것을 의미하지 않는 어떤 악화도 나중에 느끼지 않을 수 있습니다.


등을 문지른 후의 모든 종류의 자극은 놀랍습니다. 수행된 등 문지름의 종류, 등 문지름의 초점이 무엇인지, 신체가 일반적으로 반응하는 방식에 따라 달라집니다. 일부 사람들은 근육의 압력과 같이 우려되는 부분을 치료하는 데 도움이 되는 확고한 긴장 측정을 찾고, 다른 사람들은 특히 등을 문지르는 것이 긴장을 풀거나 스트레스를 푸는 목적이라고 가정할 때 더 가벼운 터치를 선호합니다. 어쨌든 우리 몸은 모두 비범하고 예상치 못한 방식으로 일을 겪을 것이며 고통은 등을 문지르는 생존력에 비할 바가 아닙니다.


전설 #5: 문지름의 완화는 현재 순간입니다.

문지름 치료가 고통이나 압력으로부터 일시적인 도움을 줄 뿐이라는 확신은 잘못된 것입니다. 등을 문지르는 것이 어떤 면에서는 순간적인 도움을 줄 수 있지만 치료와 관련하여 완화를 느끼려면 적어도 두 번 치료를 받아야 할 수도 있다는 점을 수집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문지르는 것도 마찬가지입니다.


재탕된 회의를 통해 RMT는 신체의 근육이 일정 시간이 지난 후에도 적응력이 있고 견고하며 고통이 없는 상태를 유지하도록 준비하는 데 도움을 줄 수 있습니다. 우리가 근육 기억이라고 부르는 것 때문에 등을 문지르면 근육이 더 느슨하고 느슨해지도록 조언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으며, 결국 근육은 더 오랜 기간 동안 더 느슨해진 상태를 유지하기 시작할 것입니다. 이를 위해 관습적인 등을 문지르는 것이 중요하며, 왜 많은 사람들이 더 나은 수행, 더 빠른 회복 또는 장기적으로 웰빙에 대한 더 나은 느낌을 주기 위해 이를 끊임없이 융합합니다.


웰빙과 관련하여 정확한 데이터를 제공하는 것이 기본입니다. 저희 마사지 전문가 직원이 모든 문의 사항을 처리하고 저희가 제공하는 각 관리 과정을 안내해 드릴 준비가 되어 있습니다. 미묘한 부분에 대해서는 가까운 지역에 문의하십시오.


마사지 요법이 어린이에게 주는 이점 | 마사지 전문가



어린이를 위한 마사지 요법의 이점

가제트에 에너지를 투자하거나, 수업에 가거나, 스포츠를 하는 것과 같이 자녀의 하루를 구성하는 특정 구성 요소는 신체적, 정신적 번영에 부정적인 영향을 미칠 수 있습니다. 그들이 극심한 스트레스 요인, 근육 긴장 또는 부상에 직면하든, 이러한 걱정을 해결하는 것은 상상할 수 없을 정도로 중요할 수 있으며 그렇게 하는 한 가지 방법은 반죽 치료입니다.


주무르기 치료는 신체적 문제의 회복 시스템을 가속화하고 민감한 조직과 근육을 풀고 코스를 개선하고 긴장을 풀기 위한 방법으로 자녀가 자신의 삶에 통합할 수 있는 특별한 장치가 될 수 있습니다. 어른과 마찬가지로 아이들도 자신을 돌보는 일을 일상 생활에 통합함으로써 혜택을 볼 수 있으며, 일찍 시작하는 것은 그들이 자신을 돌보는 태도를 갖도록 도울 뿐만 아니라 회복적이고 실제적인 영향으로부터 혜택을 받을 수 있습니다. 그들이 발달함에 따라 등을 문지릅니다.


이 기사는 청소년들이 등을 문지르면서 얻을 수 있는 이점의 일부를 안내할 것입니다. 문지름 치료가 아동에게 보호되고 실행 가능한 치료 방법이 될 수 있다는 사실에도 불구하고 일반적으로 먼저 아동의 PCP의 승인을 받는 것이 좋습니다.


조용히 하면서 동시에 본딩

등을 문지르는 것은 아이에게 웰빙과 안정감을 주는 놀라운 방법이 될 수 있으며, 접촉은 그들이 구조화하는 절대적인 첫 번째 감각이기 때문에 신생아에게 특히 유효합니다. 아이가 안절부절 못함을 느끼는 시점에서 명백한(또는 진정한) 위험한 상황에 대한 적합성 또는 모든 종류의 반응과 같은 강력하고 열정적인 반응을 만나면 사려 깊은 감각 시스템(SNS)이 작동하여 "본능"을 시작합니다. 반응 . 이것은 분명히 아이는 말할 것도 없고 누구라도 만날 수 있는 어리석은 감정이 아닙니다. 이것이 바로 조용히 운동에 참여하는 것이 부교감 감각 시스템(PSNS)으로 알려진 것에 작용하는 놀라운 방법이 될 수 있는 이유입니다.


PSNS가 작용할 때마다 몸은 긴장을 풀고 흐름을 더욱 발전시키며 전반적인 부드러움을 만듭니다. 등을 문지르는 것은 감각 시스템의 이 부분을 작동시키는 데 도움이 되는 빠르고 성공적인 장치가 될 수 있으며 하루 중 SNS가 시작하는 시간을 줄이는 데 도움이 되는 진정시키는 연습이 될 수 있습니다.


등을 문지르는 것은 완전히 집중할 수 있는 열린 문을 제공하기 때문에 부모와 어린이를 위한 안아주는 경험으로도 사용할 수 있습니다. 부모는 현재 고려가 필요한 특정 시간(예: 아침 또는 수면 시간)에 문지름에 참여해야 할 수 있으며, 이는 청소년이 필요로 하는 추가 연결, 교제 및 평온을 만드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아기는 자루를 치기 전에 부드러운 등을 문지르면 일반적으로 조용해지기 때문에 이점을 얻을 수 있으며, 노련한 어린이는 저녁 시간에 긴장을 푸는 데 도움이 되도록 스토리 시간에 가벼운 등을 문지르는 것으로 이익을 얻을 수 있습니다.


스트레스와 불안 감소

어른들과 매우 흡사하게, 젊은이들은 때때로 지속적으로 압박감과 불안한 감정에 시달립니다. 특히 지금 팬데믹 동안 변화하는 장면에 적응하는 것은 젊은이들에게 특히 압도적일 수 있습니다.


스트레스와 긴장 n은 더 많은 책임에 직면하고 성숙함에 따라 강남오피 새로운 직업을 취하는 노련한 젊은이들을 소개할 수 있습니다. 학교, 가족, 동료와 같은 요인은 압력과 불안한 감정을 전달할 지경에 이르러 부정적인 현재 반응을 자체적으로 배열합니다.


스트레스는 신체의 다른 부분에 나타날 수 있으며 현재의 부작용, 예를 들어 욱신거리는 통증, 편두통, 쇠약해진 무적 골격, 고혈압을 유발할 수 있으며 이는 시작에 불과합니다. 마찬가지로 스트레스는 반복되는 압력 반응의 효과로 인해 몸 전체에 압력을 가할 수 있으며, 이로 인해 근육과 관절이 팽팽하고 극심한 고통을 느낄 수 있습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