치료사를 위한 주짓수: 아름다운 신체 역학

 치료사를 위한 주짓수: 아름다운 신체 역학



"에너지는 발에 형성되고, 다리에 생성되며, 복부에 의해 조정되고 손가락을 통해 전달됩니다." - (태극권 예술 작품)


작업하는 동안 훌륭한 신체 역학을 활용하면 부상을 방지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더 섬세하고 강한 터치를 활용할 수 있습니다. 신비로운 악수에 비유할 수 있는 것과 같이, 우리는 훌륭한 보디 워커들이 신체 역학의 우아함, 침착함 및 초점의 느낌으로 가득 찬 공간에서 서로를 알아볼 수 있다는 농담을 좋아합니다. 괜찮은 등 문지름 고문은 손, 손목, 목 및 등에 부담을 주는 절차를 피하면서 손쉽고 쉽게 움직입니다. 이러한 방식으로 문지르는 것은 호흡과 오피가격 에너지를 사용하고 확고한 설립에서 출발하여 주짓수의 표준에 따라 춤과 움직이는 반사로 바뀝니다.

훌륭한 신체 역학은 몇 가지 기본 표준에 따라 달라집니다.


확립의 힘: 위의 진술에서 전달된 바와 같이 태극권 마스터는 힘, 힘, 우아함이 결국 땅과의 연합에서 나온다는 것을 이해합니다. 작업을 시작하기 전에 더 많은 시간을 할애하여 발, 다리 및 배(동양에서는 Hara 또는 Tan Tien으로 알려짐)를 통해 지면과의 확고한 열정적인 관계를 배치하십시오. 중국 전통 의학에서 Hara는 "존재의 중심점"이며 전투 기술은 이 지점에서 이동하여 손쉬운 힘과 힘을 달성하는 것을 강조합니다.

지면과의 견고한 연관성을 배치하는 데 도움이 되는 적절한 시각 자료는 발 아래에서 뻗어 나온 뿌리가 지구의 초점으로 바로 들어가는 것을 상상하는 것입니다. 숨을 들이쉬는 상상에서 당신은 배에 빛, 따뜻함, 에너지를 끌어들이고 있습니다. 숨을 내쉴 때 에너지가 척추, 팔, 손에서 솟아오르는 것을 상상해 보십시오. 이것은 더 열심히 일하지 않고 더 많은 일을 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특별한 인식이며 가슴 부위와 팔이 아닌 다리와 배에서 일하도록 촉구합니다. 이런 식으로 당신은 긴장 없이 더 깊고 더 감동적인 등 문지름을 줄 수 있습니다. 실제로 그것은 어쨌든 당신이 버프 마돈나 팔 대신 ​​반죽을 함으로써 허벅지를 타고 단단한 조랑말을 키울 것이라는 것을 의미합니다!


하라의 활용: 신체 역학의 적절한 지침은 하라가 당신이 일하는 경로에 초점을 맞추도록 하는 것입니다. 당신의 하라를 당신의 작업 영역을 밝히는 능력이 있는 당신의 위장에 결합된 단단한 빛으로 상상하십시오. 이것은 반죽하는 동안 어색한 상황으로 몸이 뒤틀리지 않도록 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강한 결속력이 아닌 체중을 활용하여 더 일하십시오. 테이블이 올바른 높이에 있다고 가정하면 손과 팔로 쥐고 스트레스를 가하는 것과는 반대로 신체를 향해 기울어져 심오한 작업을 수행할 수 있는 옵션이 있어야 합니다. Structural Integration으로 알려진 심오한 근막 시술의 저자인 Ida Rolf가 말했듯이 "노력하는 힘은 당신이 정말로 원하는 것이 아니라 직선의 결과인 힘을 정말로 원합니다"(Rolfresearchfoundation.org, 2014).

클라이언트가 추가 작업을 필요로 하는 기회를 벗어나면 긴장을 늦추고 싶은 충동을 멀리하고 다시 생각하면 숨과 하라로 돌아가십시오. 몸, 어깨, 팔을 부드럽게 하고 숨을 내쉬면서 심오함을 달성하기 위해 고객의 몸을 향해 기울어질 때 팔을 타고 흐르는 숨을 상상하십시오. 이 접근 방식은 추가로 조직의 변화를 감지할 수 있는 수용성을 신체가 만족하도록 유지합니다. 단단한 근육과 잠긴 팔은 실제로 느끼는 능력을 감소시킵니다.

관절을 쌓으면서도 섬세하게 유지하십시오. 손이나 손목을 척골 또는 나선 편향에 놓거나 팔꿈치에 영향을 주어 심하게 비틀리는 절차를 피하십시오. 손목은 팔꿈치와 일치해야 하고 팔꿈치는 어깨와 일치해야 합니다. 어쨌든 동시에 관절이 잠겨 있지 않은지 확인하고 약간의 비마모성을 캡슐화하십시오.

발, 호흡, 배: 우리가 일할 때 정신적으로나 진정으로 해야 할 일에 완전히 적응하는 것은 어렵지 않습니다. 이것은 우리가 정말로 원하는 것보다 더 열심히 또는 더 빨리 일하게 하고 신체에 주의를 기울이고 그것을 낮추는 규칙을 활용하는 능력을 감소시킬 수 있습니다. 자신의 호흡을 닻으로 사용하는 것은 이것에서 벗어나기 위한 적절한 방법입니다. 배 전체를 통해 흐르는 숨과 다시 접촉하고 바닥에 닿는 발의 진동을 확인하여 내면의 평화로운 부분을 지속적으로 찾으십시오. 계속해서 자신의 몸으로 돌아가서 어떻게 느끼는지 확인하십시오. 당신이 일하는 동안 괜찮은 만트라는 "발, 호흡, 중앙부" 입니다. 이것은 지속적으로 접지 상태를 유지하는 데 진정으로 도움이 됩니다.

가슴과 심장 부위를 열어두고 구부정한 자세를 취하거나 고객의 몸을 응시하는 유혹을 멀리하십시오. X빔 눈을 위한 등 문지름 전문가의 여정은 도움이 되지 않습니다!

등을 문지르는 위치 활용: 절대로 몸을 비틀지 마십시오. r 뒤로 이동하여 이동을 완료합니다. 아래에 나와 있는 네 가지 위치 중 하나를 활용하면 특징적이고 부드러운 배열을 일관되게 유지할 수 있습니다.

강한 마사지 자세



작업하는 동안 신체는 기본적으로 아래의 네 가지 위치 중 하나에 있어야 합니다. 리콜 럽은 독특한 춤이며 한 번에 몸에 가장 좋은 것에 의존하여 한 자세에서 다음 자세로 완벽하게 스트리밍할 수 있습니다.


앞으로 태극권 자세: 발을 엉덩이 너비로 벌리고 서서 오른쪽 다리를 무대 앞으로 밉니다. 바닥에 존재하지 않는 상자를 그렸다고 가정하면 이제 오른쪽 다리가 오른쪽 상단 모서리에 있고 왼쪽 다리가 왼쪽 하단 모서리에 있습니다. 멋진 상자에 너비가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숨을 내쉴 때 엉덩이와 배에서 오는 힘의 초점으로 경사가 진행됩니다. 마치 탁자 위에서부터 effleurage 스트로크를 완료하는 것처럼 손을 움직이십시오. 초점을 맞추기 위해 골반을 다시 가져갈 때 들어갑니다. 이런 식으로 앞다리와 뒷다리 사이에서 무게를 이동하여 힘을 줄 수 있습니다. 중간은 전진과 후진 사이에서 현명하게 직립 상태를 유지하여 허리를 다치게 하거나 비틀지 않고 힘을 줄 수 있습니다.


말 자세: 발과 다리를 엉덩이 너비보다 넓게 벌리고 중간을 똑바로 유지하면서 약간 쪼그리고 앉습니다. 무릎이 긴장을 방지하기 위해 안쪽(내측)이 아닌 바깥쪽으로(수평으로) 굴려야 합니다. 2개의 다리 사이에서 스트리밍 스타일로 하중을 이동하면 몸 전체 길이를 작동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하완 운동을 수행하는 동안 또는 "풀업" 유형의 스트로크를 수행하면서 힘을 얻습니다. 다시 한 번 발달의 힘과 방향은 골반과 하라에서 나옵니다.

구부리기 태극권 자세(제안 자세): 이것은 서 있는 것보다 낮은 수준에 있어야 할 때 훌륭한 신체 역학을 따라잡는 데 사용할 수 있습니다. 포지션은 마치 구식 제안을 하려는 것처럼 보입니다. 한 쪽 무릎은 바닥에 있고 다른 쪽 무릎은 마치 구부정한 서두르게 될 것 같은 이점이 있습니다. 이것이 어색하다고 생각되면 무릎 아래에 약간의 보강재를 사용하십시오. 이것은 몸을 비틀어서는 안 되는 놀라운 자세입니다. 예를 들어 고객이 기울어진 선릉오피 상태에서 팔을 다루거나 누운 상태에서 발이나 목을 다룰 수 있습니다.

위치: 앉은 자세는 특정 스트로크, 특히 목, 머리 또는 발에 대한 사소한 작업에 탁월합니다. 다리를 넓게 벌리고(대부분의 테이블에서 다리를 테이블 다리의 양쪽에 놓을 수 있음) 두 발은 지면과 움직이지 않게 연결합니다. 자신의 척추가 처지지 않았는지 확인하십시오. 발은 고정된 상태를 유지하고 가운데는 필요에 따라 손과 팔로 능숙하게 움직일 수 있으므로 전신을 작업에 사용할 수 있습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