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을 위한 마사지를 찾는 고객에게 다가가기 위한 4가지 프로모션

 건강을 위한 마사지를 찾는 고객에게 다가가기 위한 4가지 프로모션



많은 사람들이 먹고, 쉬고, 운동하고, 압력을 조절하고, 어떤 경우에도 자신을 대하는 방법과 관련하여 삶의 방식을 바꾸고 있습니다.

이것은 변화에 대한 대중의 영감을 불러일으키는 방식으로 교육을 광고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합니다.


연초 홍보에 사용할 수 있는 몇 가지 주제를 살펴보고 웰빙을 위해 문지르려는 개인으로부터 추가 비즈니스를 유치할 수 있습니다.


새해 테마 프로모션

제목: "새해, 새로운 당신"


이 전통적인 주제는 여러 가지 이유로 다양한 변경을 시도하는 개인에게 울려 퍼집니다. 신규 및 추가 고객 재방문에 대한 일시적인 예외적인 제안을 진행하는 데 활용되는 경향이 있습니다. 이는 가격 인하, 무조건적인 선물 또는 무료 업데이트로 나타날 수 있습니다.


개인은 지속적인 삶의 방식 변화에 시간이 걸리고 더 긴 기간 동안 활용될 회의에 관심을 가질 수밖에 없다는 것을 이해하기 때문에 다양한 회의의 묶음을 진행하기 위한 특별한 주제이기도 합니다.


1. 주제: "2020년에는 스트레스 덜 받으세요"


삶의 방식을 바꾸는 것은 종종 고통스러운 일이며, 반죽 치료는 개인이 자신의 압력을 처리하여 진행에 집중할 수 있도록 돕는 놀라운 방법입니다. 훈련의 종류에 따라 긴장을 풀기 위해 또는 긴장이나 슬픔의 부작용을 다루기 위해 이것을 집중할 수 있습니다.


스트레스의 역효과를 줄이는 것은 마찬가지로 고통, 견고함 및 나약함의 느낌을 줄이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으며 다른 질병의 위험을 줄일 수 있습니다.


이 주제로 강남오피 가 개인을 불안하게 하고 큰 경향을 보인다 는 근거로 "1시간 등비비 10달러 할인" 또는 "1시간 반죽 4개 구매시 1개 무료"와 같은 간단한 기본 제안을 선호합니다. 직접적인 서신 대 더 복잡한 서신.


기본적으로 나머지보다 비용이 많이 드는 하나 이상의 선택 항목을 제시하는 것을 고려하십시오. 이렇게 하면 나머지 제안이 더 합리적이고 합리적으로 보이게 되며 고객은 비용에 대한 내적 혼란을 덜 유발하는 제안에 자주 끌릴 것입니다.


2. 제목: "회복, 충전 및 회춘"


비공식적으로 세 단어는 모두 동일하지만 각각 다른 의미를 전달합니다. 당신은 그들 중 몇 가지만 활용하기로 결정할 수 있습니다. 일반적으로 이 주제 는 진정으로 어려운 사람들을 돕기 위한 접근 방식으로 등 문지르기 치료 를 발전시킵니다.


그들이 회복하고 활력을 되찾고 소생시키기 위해 올 때마다 직면했던 어려움에서 벗어나는 것이 매우 필요합니다. 그리고 그들이 떠날 때 변화의 여행을 계속할 준비가 되어 있다고 느낄 것입니다.


다양한 종류의 예외적인 제안에 이 주제를 포함하기로 결정할 수 있지만, 검색할 수 있는 것과 연관시키는 것을 기억하십시오. 예를 들어, "불편함을 치유하고, 더 뜨겁게 충전하고, 긍정적인 생각을 되살리세요."


당신은 생물심리사회적 모델과 몸-마음-영혼 치료 아이디어 모두와 함께 현명하게 실행 가능한 방식으로 주제를 세 가지 별개의 잠재적인 영감과 연관시켰습니다.


3. 제목: "잠을 잘 자고, 더 나은 당신을"


개발 중인 다양한 검사를 통해 더 많이 그리고 더 고요한 휴식을 취하는 것이 광범위한 신체적 및 심리적 상황에 매우 유용하다는 것을 보여줍니다. 특정 개인에게는 휴식을 더 발전시키는 것이 필요할 수 있습니다.


어떤 사람들은 그들이 얻는 나머지에서 더 많은 것을 돕도록 도와주는 CPAP 기계에 익숙해지고 있을 수 있고, 다른 사람들은 더 효과적으로, 그리고 이전에 고개를 끄덕이는 더 나은 방법을 추적하려고 시도할 수 있습니다.


이 주제와 관련하여 넓게 풀린 문지름에 대한 강조가 있을 수 있지만 특정 개인에게는 불편을 완화하는 보다 명확한 작업이 더 잘 작동할 수 있습니다.


하루 전에 반죽을 하기로 결정한 고객은 등을 문지른 후 잠시 낮잠을 자는 데 에너지를 추가로 필요로 할 수 있습니다. 이 휴식 시간은 발전의 기능으로 무료 점검으로 주어질 수 있습니다. 다른 사람들은 하루가 끝날 무렵 반죽을 하고, 유난히 몸을 느슨하게 한 다음 집에 돌아와 바로 취침하는 데 열심일 수 있습니다.


회의에서 핫팩을 사용하면 이 절차를 유지할 수 있으며 일부 고객은 집에서 사용하기 위해 핫팩을 구입해야 할 수도 있습니다.



4. 주제: "운동 준비 및 회복"


이 주제는 활성 작업 반복, 힘 또는 구색을 확장하는 개인에게 요청합니다. 그들은 변형을 일으키기 위해 몸을 자극하고 있으며 작동하도록 추진됩니다.


문지름 치료는 다음 도전에 대한 준비가 더 잘 되어 있다는 느낌을 받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으며 사전에 직면한 어려움으로부터 회복 속도를 높일 수 있습니다. 이것은 당신이 스포츠 등을 문지르거나 확장하는 것에 대해 어느 정도 알고 있다고 가정할 때 특히 도움이 됩니다. 일부 전문가는 게임에 대한 경험과 정보에 따라 특정 유형의 경쟁자에 맞게 조정합니다.


이것은 아마도 운동 목표를 추구하는 사람들을 끌어들일 것이기 때문에 완전한 번들을 위한 적절한 주제입니다. 어쨌든, 당신은 그들이 진지하게 책임을 지기 전에 당신이 무엇을 하는지 볼 수 있도록 그들을 독방으로 끌어들여야 할 수도 있습니다.


고객이 특정 과제를 준비하고 있다고 가정할 때 고객의 요구 사항에 비추어 작업 방식을 조정하는 방법을 알아내는 것이 유용합니다. 정기적으로 경쟁자가 행사를 준비하도록 지원하는 방식은 이후에 경쟁자와 함께 일하는 방식과 완전히 다를 수 있습니다.


한도 및 거래

한도와 약정은 인쇄, 웹 게시 및 이메일 전송과 같은 다양한 방법으로 제시될 수 있으며 군중에게 높일 수 있는 Includes various types of benefits.


더 많은 선택이 있지만 이것들은 진정으로 기본적이고 실행하기 쉽습니다. 제한이나 제안이 나중에 한탄할 정도로 자유롭지 않은지 확인하십시오. 쿠폰이라고 가정하고 30~60일 이내에 종료되도록 표시하여 계속 이동할 필요를 제공합니다.


무료 업데이트이거나 관리자가 번들로 제공한 경우 3~6년 이내에 경과하도록 표시하여 클라이언트가 가까운 장래에 사용할 동기를 부여합니다. 더 큰 묶음(8~12회의 회의)인 경우 추가 시간을 주어야 할 수도 있습니다.


• 현금 할인 쿠폰. 장점: 이해하기 쉽다.


• 할인 쿠폰. 장점: 더 사치스러운 관리에서 잘 작동합니다.


• 동반자/커플 리베이트. 장점: 한 사람이 아닌 두 사람을 데려옵니다.


• 번들. 장점: 클라이언트는 상당한 기간 동안 선불합니다. 리베이트를 제공할 수 있지만 이러한 종류의 독특한 제안은 무료 정밀 검사 번들 구매를 제공할 때 더 잘 작동할 수 있습니다.


• 무료 업데이트/관리. 장점: 고객은 전체 비용으로 후속 조치를 취하고 더 나은 가치를 제공하기 위해 무엇을 줄 것인지 선택하게 됩니다. 모델: 문지른 후 휴식 시간, 핫팩, 테이핑, 향수 기반 트리트먼트.


• 제안을 다시 가져옵니다. 장점: 예약한 회의 수를 잠재적으로 복제할 수 있습니다.


많은 조직은 일년에 한 번만 문지르러 온 모든 개인이 일년에 두 번 올 것이라고 가정하면 훈련의 두 배 이상을 할 수 있습니다.


개인을 진입로로 끌어들이는 거래가 얼마나 간단하든 관계없이 한 번 정도는 어딘가로 돌아오도록 촉구하는 기본 제안을 갖는 것을 고려하십시오. 이에 대한 번들과 참여는 믿을 수 없지만 다음 방문 오피사이트 에 대한 기본 할인 또는 다음 회의를 위해 선불로 지불하는 경우에도 마찬가지로 매력적일 수 있습니다.


새해 축하

이것은 수많은 미국인들이 자신의 웰빙을 위해 노력하고 불안을 낮추고 개인적 만족도를 높일 수 있는 방법을 고민하고 있는 이상적인 기회입니다. 새해 광고로 가능성이 있는 고객을 타겟팅하여 귀하가 더욱 발전된 번영의 원천임을 깨닫고 교육을 위해 더욱 번영하는 새해를 소개하십시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