슬라이드 및 글라이드: 부항 마사지는 다양한 유형의 고객에게 이점을 제공합니다.

슬라이드 및 글라이드: 부항 마사지는 다양한 유형의 고객에게 이점을 제공합니다.



반죽 측정의 이점은 고통 감소, 적응력 확대 및 악화 감소를 통합하고 등 문지름 측정은 다양한 선릉오피 고객에게 활용될 수 있습니다.

측정은 경쟁자를 위한 전략으로 균형을 관찰했습니다. 장기적으로 이 악기에 대한 활용이 개발되는 동안 실제로 고객에게 놀라운 이점을 제공합니다. 메소드 이름도 생성되었습니다. 이 전략으로 이익을 얻을 수 있는 고객 기반에 대해 생각해 보셨습니까?


여기에서 세 명의 강사 Danny Porcelli, DC, Shannon Gilmartin, CMT 및 Anita Shannon, LMT는 근막 측정, 경쟁자를 위한 풀기 측정 및 림프 측정, 풀기를 원하는 고객, 두꺼운 가슴 조직을 가지고 있다고 결정한 여성을 개별적으로 묘사합니다. 이 치료법이 훈련에 어떻게 포함될 수 있는지 알아보십시오.


근막 측정은 분리된 피부, 새시 및 근육을 들어올려(감압 충격) 조직을 다용도로 사용할 수 있는 더 많은 공간을 만듭니다.

근막 측정은 분리된 피부, 벨트 및 근육을 들어올려(감압 충격) 조직을 다용도로 사용할 수 있는 더 많은 공간을 만듭니다.

측정 마사지 혜택 운동 클라이언트

대니 포첼리, DC


나는 최근에 반죽의 이점을 측정하는 방법을 알고 싶어하는 매우 재능 있는 전문가들의 모임에 근막 측정 클래스를 교육했습니다. 이 방법이 문지름 전문가, 전문가, 멘토와 함께 부활하는 이유는 무엇입니까? 이것이 실행 가능하고 안전하다는 근거에 근거합니까, 아니면 장치가 겸손하다는 사실에 비추어 또는 인기가 있다는 근거에 근거합니까? 나는 위에서 언급한 모든 것을 표현합니다.


누군가가 주어진 시간에 내 치료실을 목격했다고 가정하면 그들은 내가 등 마사지 전문가, 정렬 전문가, 피트니스 코치 또는 실제 고문이라고 생각할 것입니다. 나는 일반적으로 측정을 포함하는 수동 치료로 회의를 시작합니다. 내 사무실은 Crossfit 레크리에이션 센터 안에 있습니다. 나는 개발을 존중하는 경쟁자와 개인을 끌어들입니다. 측정은 운동 선수들에게 매우 매력적인 치료법입니다.


운동을 하는 고객은 (측정에 이상적인) 단단한 왕성한 피부를 가지고 있으며 이러한 종류의 치료에 잘 반응하는 중복 사용 상처에 무력합니다. 근막 측정은 분리된 피부, 새시 및 근육을 들어 올려(감압 충격) 조직 이동을 위한 더 많은 공간을 만듭니다. 이 충격은 마찬가지로 작은 그립을 분리하는 데 도움이 되며 액체를 가져와서 해당 영역으로 입자를 수선함으로써 회복 시스템을 시작합니다.


측정은 동적 의약품뿐만 아니라 잠복 회복에도 활용될 수 있습니다. 나는 다양한 종류의 확장의 영향을 향상시키기 위해 느슨한 측정을 사용합니다. 컵은 목표 조직에 적용되고(공간 확보) 조직 이식성과 운동 범위를 개선하기 위해 진정으로 필요한 영향을 미치는 중간층 스키밍을 추가로 개발합니다. 마찬가지로 잠시 동안 정적으로 적용하여 해당 영역을 느슨하게 할 수 있습니다. 개발과 함께 측정하면 고통을 줄이거나 개발 설계를 재교육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컵을 켠 상태에서 괴롭거나 쓸모없는 개발 디자인을 추가하면 위험을 줄이고 고통을 줄이며 신체 마음챙김을 더욱 발전시킬 수 있습니다.


내가 다른 의약품에 대한 경쟁자를 측정하는 것을 선호하는 마지막 설명은 그들의 신념 체계가 그들이 수행하는 방식에 따라 기본적인 부분을 가정한다는 것입니다. 그들은 패턴, 신약 및 최첨단 치료법에 중점을 둡니다. Michael Phelps, Kelly Slater 또는 게임에서 한 명 이상의 경쟁자가 측정 치료를 받는 것을 볼 때마다 그들은 스스로 그것을 찾습니다. 내담자가 그것을 받아들이면 도움이 될 것이며, 우리는 중보기도에서 진정한 성공을 찾을 것입니다. 클라이언트의 인상은 중요하며 결과에 지속적으로 영향을 미칩니다.


대니 포첼리

대니 포첼리

측정은 대부분 보호되고 성공적이며 저렴한 것으로 간주됩니다. 그것은 아마도 우리가 알고 있는 가장 노련한 치료법일 것입니다. 탐사가 계속 진행됨에 따라 근막 측정의 활용도가 계속 발전하는 것을 보게 될 것입니다.


Danny Porcelli, DC는 ROCKTAPE를 위해 이 기사를 작성했습니다. 그는 플로리다 네이플스에 있는 XOC 카이로프랙틱의 핵심 카이로프랙틱 의사이자 소유주입니다. 그는 관절 활성화, 섬세한 조직 치료 및 회복 활동을 통합하여 빠르고 강력하며 지속적인 결과를 얻습니다. 그는 마찬가지로 스포츠 약물 전문가를 위한 교육 과정을 진행하는 모습을 보여줍니다.


반죽 측정

도움이 되는 측정은 음의 스트레인을 이용하여 치료를 위해 몸쪽으로 이동하는데, 이는 컵에만 있는 새로운 것입니다.

마사지 효과 측정하기 이완 고객

섀넌 길마틴, CMT


압력 완화를 위한 측정 반죽은 측정의 놀랍도록 새로운 변형이며 보다 일반적이거나 관습적인 측정 처리와 동일하지 않습니다. 대다수가 일반적으로 측정 표시를 남기는 측정 응용 프로그램을 정확히 느슨하게 하지 않는 보다 기초적인 방법에 대해 알고 있지만 컵은 압력과 신경과민을 포함하여 수많은 고통을 처리하는 다양한 방법으로 마찬가지로 활용될 수 있습니다. 유능한 등 문지름 고문 의 손이 긴장을 풀 수 있는 것과 마찬가지로 컵은 압력 도움으로 작업하는 데 활용될 수 있으며 일반적으로 이점을 달성하기 위해 측정 흔적을 남기지 않습니다.



교정 측정은 음의 스트레인을 이용하여 몸 쪽으로 이동하여 치료하는 방식으로 컵에서만 볼 수 있습니다. 대부분의 수동 치료가 긍정적인 긴장을 활용한다는 점을 고려할 때 공간을 만드는 차체 관리 아이디어는 놀라운 환영 감각이 될 수 있습니다.


단단한 장력과 놀라운 발전을 활용하는 것과는 대조적으로, 비강력 측정 전략은 모든 유형의 수용기에 대한 느슨한 영향으로 인해 전체 초점 감각 시스템에 조용한 결과를 제공할 수 있습니다. 긴장을 풀고 손으로 하는 가벼운 장력 스트로크(흔히 신경 스트로크라고 함)가 누군가를 진정시킬 수 있는 것처럼, 진정 작용이 다른 컵을 사용하면 초점 감각 시스템에서 평화로운 반응을 불러일으킬 수 있습니다. 측정이 결과를 산출하기 시작하면 주변부 영향이 전체 초점 감각 시스템에 상당한 영향을 미칠 수 있으며, 이러한 방식으로 심오한 긴장을 풀 수 있습니다.


압력 도움을 위해 컵으로 작업하는 가장 잘 알려진 영역은 척추 주변과 어깨를 가로질러 등입니다. 컵의 일반적으로 감압하는 느낌은 금단의 상태에 있는 좁은 영역에 혼란을 줄 수 있습니다. 이 수정된 제어 감각은 결국 진정으로 필요한 근육 풀기를 촉진할 수 있습니다(추가되지 않고 좋은 긴장). 조직을 지속적으로 부드럽게 하고 수분을 공급하는 비강력한 컵 위치를 적용하고, 이러한 정상적인 압력 라인을 따라 더 가벼운 압력으로 컵을 점차적으로 움직이고, 심지어 늑골 인클로저 위로 부드럽게 미끄러지듯 움직여 발달을 만들고 더 깊은 숨결을 느낄 수 있습니다. 특별한 압력 완화 치료가 될 것입니다.


섀넌 길마틴

섀넌 길마틴

컵이 근육 긴장의 서울오피 부위를 다루기 위해 사용되든 , 전신에 대한 보다 포괄적인 적용으로서, 또는 명시적인 미니어처 측정 절차로 얼굴 전체에 섬세하게 사용되든, 입력은 확실하게 긍정적이고 도움이 되는 완화 중 하나입니다. 어떤 사람들은 몸에 숨을 쉴 수 있는 공간이 더 많다는 비판을 받았습니다. 안면 측정에 대한 제 1위 고객 찬사 중 하나는 긴장을 풀고 오래 지속되는 인상을 남깁니다.

Comments

Popular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