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러블이 생길 때마다

     트러블이 생길 때마다



타이틀 보유자 Adventure Racer와 CNN Hero Robyn Benincasa가 인간의 경험 이 어떻게 어려움을 초월하는 의미를 갖는지 논의합니다 . 바로 반등입니다.


때때로 우리 대다수는 생존할 수 있는 다재다능한 능력이 있는지 진지하게 의문을 제기합니다. 그 취약성은 예측하지 못한 결론이나 끊임없는 고뇌를 관리하게 하는 물리적 문제 또는 우리를 뒤흔든 교육적 만남에서 나타날 수 있습니다. 어떤 상황이든 우리는 갈림길에 서서 선택합니다. 여기서 나는 어디로 가야 할까요?


아마도 우리는 "어려운 상황은 진정한 전사를 억누를 수 없다"와 "우리를 죽이지 못하는 것은 우리를 박차를 가하게 한다"와 같은 매우 낡은 격언을 희망할 것입니다. 또는 다른 한편으로, 우리는 일상적이거나 "새로운" 전형적으로 돌아가는 데 도움이 될 회복 계획에 집중할 수 있습니다. 과정이 무엇이든 모든 사람은 시도하기 전까지는 존재하지 않았을 가능성이 있는 깊은 결속과 결속을 관찰하기를 기대했던 순간을 경험했습니다.


백 럽 어드바이저로서 크든 작든 삶의 변화를 다루는 고객이 있을 수 있습니다. 당신도 자신의 어려움을 얕잡아 본 적이 있을 것입니다. 아마도 당신은 등을 문지르는 연습을 방해하는 신체적 문제나 당신에게 부담을 주는 사적인 문제가 있었을 것입니다. 방해가 되는 모든 것을 관리하는 것은 확실히 당신을 더 기초적으로 만들고 힘의 저장소가 얼마나 깊이 실행되는지 더 잘 볼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AMTA 2019 전국 대회에서 기조 연설자 Robyn Benincasa, World Champion Adventure Racer 및 CNN Hero는 이기는 어려움에 대해 논의할 예정입니다. 그리고 그녀의 Project Athena Foundation은 삶을 변화시키는 임상적 불행을 겪은 개인을 지원하는 방법에 대해 논의할 것입니다. 종종 이해할 수 없는 일처럼 보일 수 있습니다. 그녀에게는 당연하겠지만 "대 오피 가 어려움에 집중할 필요는 없고, 반등에 관한 것입니다."


Rub Therapy Journal은 Benincasa와 함께 그녀 자신의 어려움에 대한 정보를 얻을 수 있는 기회를 가졌습니다. 그녀가 동기 부여를 관찰하고 게임에 복귀하는 데 우리 모두가 어떻게 주의를 기울일 수 있는지에 대한 정보를 얻을 수 있습니다!


"불운에 초점을 맞출 필요가 없습니다. 반등에 관한 것입니다."


Benincasa: 10번의 Ironman 철인 3종 경기와 40번 이상의 멀티스포츠 어드벤처 레이스를 포함하여 20년 동안 끈기 있게 노력한 후, 저는 제 양쪽 엉덩이에 4기 골관절염이 있다는 것을 발견했습니다! 나는 고관절 굴근이 찢어진 줄 알았는데 스코틀랜드에서 열린 Adventure Racing World Championships에서 경쟁하고 집에 돌아왔을 때 X-beams에서 한쪽 또는 다른 쪽 인대가 전혀 남아 있지 않은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내 직업인 치열한 경험 허슬이 끝났다는 사실을 알게 된 이후로 반 달 동안은 정말 두려운 시간이었습니다.


그러나 그 시점에서 나는 내가 할 수 없는 것보다 내가 할 수 있는 것에 초점을 맞추기 시작했습니다. 또한 경험과 고강도 게임에 대한 나의 경험과 참여를 어떤 식으로든 다른 사람들과 나 자신을 도울 수 있는 방법으로 참여시킬 수 있었습니다. .


나 자신에 관한 한, 나는 가장 기억에 남는 엉덩이 교체 후 진지한 초인기 카약 선수가 되기로 결정했습니다(나는 다리가 필요하지 않았습니다!). 이것은 나의 새로운 사랑이자 내가 발견한 것입니다. m 정말 공격적입니다.


다른 사람들을 위해 저는 저의 놀라운 동반자이자 이중 교차 가슴 악성 성장 생존자인 Louise Cooper와 협력하여 자선 프로젝트 Athena Foundation을 설립했습니다.


프로젝트 아테나 재단에 대해 좀 더 자세히 알려주실 수 있으신가요?



프로젝트 아테나 재단은 회복의 특징으로 놀라운 인내의 도전을 처리하도록 임상적 또는 끔찍한 불행의 극복자를 훈련합니다. 세계, 가족 및 의료 서비스 공급업체가 어려움을 겪으면서 얼마나 굳건한지를 보여주는 대규모 리바운드 파티입니다!


지속적으로 우리는 생존자(그리고 우리가 신과 여신이라고 부르는 우리의 서약 드라이브)와 함께 하루 만에 그랜드 캐년 가장자리를 가로질러 등반하거나, 카약과 사이클링으로 Key Largo에서 Key West까지 120마일을 오르거나, 장거리 등반과 같은 경험을 합니다. 샌디에고 해안에서 경주(26.2마일).


일반적으로 화학 요법과 방사선 치료 를 받는 동안 일정에 거대하고 대담한 목표를 세웠던 Louise는 당신이 불행으로 특징지어지는 것이 아니라 반등하는 것이 특징이라는 것을 보여주었습니다. 사람들도 게임에 참여합니다!


삶의 어려움의 일부에 직면하는 동안 영감과 동기 부여의 원천의 일부는 무엇입니까?

분명히 Louise는 나의 동기이며 더 큰 요점으로 나를 이끕니다. 일상 생활에서 더 닮고 싶은 사람을 찾으십시오.


나는 또한 나를 펑크에서 벗어나게 하는 임무를 정말로 원한다는 것을 관찰했습니다. 다른 인종이든, 다음 작업을 준비하든, Project Athena Foundation과의 경험을 준비하든, 다음 일을 관찰해야 합니다. 저는 활동을 하는 것을 좋아합니다. 특히 준비하거나, 저축하거나, 중심을 잡아야 하는 일을 하는 것입니다. 이 모든 것은 어려운 스트레치를 통해 다른 사람들을 돕는 데 초점을 맞추는 데에도 도움이 됩니다.


의료 문제 또는 부상을 관리할 수 있는 반죽 전문가의 경우 긍정적인 측면에서 고려 사항을 0으로 유지하도록 하기 위해 그들에게 무엇을 말할 수 있습니까?

다시 한 번, 나는 당신의 창조적인 마음, 당신의 마음, 당신의 배려를 사로잡는 당신의 다음 거대한 "것"을 찾고 바라보는 것이 중요하다고 믿습니다. 물리적일 필요는 없습니다. 다른 방언에 익숙해지거나 마침내 피아노 연주 방법을 알아내거나 동네 생물 표지에서 자원 봉사를 할 수 있습니다.


나는 내 "다음 것" 없이 길을 잃었습니다. 그래서 나는 계속해서 찾고 있고 우주를 활용하여 나를 다루는 것이 무엇인지 추적합니다. 계속해서 우리를 사로잡는 무언가가 있습니다. 그것을 관찰하고 실행하십시오!


객관적인 입장을 갖는 것이 임상적 어려움을 겪은 사람들에게 어떻게 도움이 됩니까?


오랫동안 전멸당하거나 피해를 입은 사람은 쇠약한 사람, 무력한 사람, 사랑하는 사람이 계속해서 괴로워하거나 괴로워하는 사람으로 끝납니다. 우리의 프로젝트 Athena 사업은 사람들이 쇠약해진 개인이라는 이름을 떨치고 그들의 삶이 계속되는 인내의 경쟁자 라는 깨끗한 이름을 부산오피 에 추가할 수 있도록 모든 준비, 장치 및 동기를 부여합니다 .


생존자들과 그들의 가족들이 살아 있고 건강한 동료들이 노력에 대해 결코 상상할 수 없는 것을 성취했을 때 그것은 엄청난 정신적 변화입니다.


문지름 치료가 웰빙과 건강에 어떤 역할을 합니까?


나는 내 등 문지름 전문가와 동적 분만 절차(ART) 그룹 없이는 살아남을 수 없습니다! 나는 여섯 번의 고관절 치환술 후 지난 20년 동안 정기적으로 심도 있는 조직 반죽을 해왔고 기본적으로 ART 그룹 사무실에 살고 있습니다. 두 사람은 진정한 의미에서 나를 다시 설정했습니다. 나는 그들 없이는 난파선입니다.


당신은 협력이 승리의 길임을 받아들입니다. 그룹을 만들 때 추구하는 특성은 무엇입니까?

나는 일반적으로 장기적으로 승리하는 방법은 소풍에 필요한 전문 지식이나 각 게임에서 기본적으로 뛰어난 개인을 선택하는 것이 아니라 소풍에 가장 적합한 개인을 선택하는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결국 도전을 통제할 수 없을 때 최고의 동료뿐만 아니라 최고의 파트너도 필요합니다.


개인이 올바르게 작동하지 않거나 경마장에서 서로를 위해 올바르지 않을 때마다 마법이 발생하는 지점입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