몇 달 동안 마사지를 예약하지 않은 고객을 다시 확보하십시오.
몇 달 동안 마사지를 예약하지 않은 고객을 다시 확보하십시오.
현금을 가져오려면 현금을 태워야 합니다. 우리는 모두 격언을 들었고 그것이 일반적으로 유효하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고객에게 다양한 지원을 제공하고 그들의 헌신을 얻으려면 시간, 노력 및 현금에 대한 추측이 필요합니다. 결국, 등 문지름 치료 사업의 생산성은 벤처로부터 가장 이상적인 이익을 달성할 수 있는 능력에 달려 있습니다. 당신은 당신의 모든 고객으로부터 얻는 가치를 증대함으로써 그렇게 할 수 있습니다.
획득한 각 클라이언트에는 몇 가지 중요한 단점이 있습니다. 당신은 그 고객을 당신의 입구로 데려가기 위해 판촉 또는 기타 보안 방법에 현금을 태워야 했습니다. 이것은 고객 확보 비용(CAC)입니다. 귀하의 클라이언트가 귀하와 함께 즐기는 합계가 CAC를 초과할 때까지 이익을 창출하기 시작하지 않습니다. 분명히, 클라이언트가 귀하의 교육을 더 자주 방문하고 더 많이 클라이언트에 머무를수록 혜택 부분이 더 많이 발전할 것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신실한 고객을 확보하는 것이 중요하며, 고객이 실수한 부분을 복구하는 것은 매우 중요합니다. 당신은 고객 관계에 적극적으로 관심을 보였습니다. 계속 준수하면 혜택을 받을 수 있습니다.
그러나 고객이 당신과의 미팅 예약을 그만두는 경우에 실제로 무엇을 할 수 있습니까? 언제든지 그들을 되찾을 수 있습니까?
물론. 이러한 방법론을 활용하여 사라지는 클라이언트 연결을 소생시키고 약속을 늘리십시오.
예약 계약을 종료한 문지름 치료 고객을 되찾기 위한 단계별 지침
모든 관계를 유지하는 방법은 서신입니다. 고객이 실수한 것을 되돌리는 것은 아직 고객에게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다고 조언하는 것만큼 기본적일 수 있습니다.
전화나 엽서를 포함하여 고객에게 연락할 수 있는 여러 가지 방법이 있지만 이메일은 등 문지름 치료 사업에서 개인의 이점을 되살리기 위한 생산적이고 합리적인 방법을 제공합니다. 관련 이메일 콘텐츠를 보여주기 위해 선택한 고객의 경우 성공 백 이메일 임무를 활용하여 다시 연결하십시오. 그런 다음 그 시점에서 관습적인 우편이나 빠른 전화를 사용하여 고객이 놓친 다른 사람을 확인하십시오.
성공적인 백십자군 원정을 위해 누구에게 초점을 맞추는 것이 좋을까요?
3~6년이 지난 지금까지 약정을 예약하지 않은 고객은 올바른 메시지로 다시 연결될 수 있습니다. 1년 동안의 약속을 조사하여 고객이 실수한 내용을 요약하거나 ClinicSense 제품을 활용하여 이 데이터를 빠르게 찾으십시오.
어떤 클라이언트가 성공 회수 규칙을 충족하는지 알게 되면 다음과 같이 자문해 보십시오. 각 클라이언트가 다시 필요합니까? 예약을 자주 중단하거나 지불이 늦어지거나 성공 아카이브에서 다른 문제를 일으키는 고객을 제거하십시오.
시간이 있다고 가정하고 성공 아카이브에 나타나는 개인을 치료 성향에 따라 여러 개로 나눕니다. 어떤 의약품이 어떤 고객에게 어필하는지 파악하기 위해 수령 내역을 자세히 살펴볼 수 있습니다. 당신은 마찬가지로 당신이 가장 존경하는 고객이나 당신이 받아들일 고객을 포함하는 필요 목록을 만들어야 할 수도 있습니다. 여기에서 고객에 대한 자신의 통찰력이 빛을 발할 것입니다.
그들이 무시할 수 없는 제안을 하라
주변에 경쟁자가 있을 가능성이 있는 상황에서 설득력 있는 제안을 포함하는 이메일 임무(또는 전화 스크립트)에 대해 알립니다.
개인의 성향을 기억하십니까? 그것들을 사용하여 성공 백 성전에서 제안할 것을 선택하십시오. 예를 들어, 긴장을 푸는 고객은 독특한 스파 데이 제안이나 무료 페이셜에 매료될 수 있습니다. 이전에 한 달에 2~3개의 약을 예약한 고객은 다중 치료 번들 가격 인하에 응답할 수 있습니다.
특별한 이벤트를 연결 동기로 활용
특별한 이벤트는 고객에게 다가갈 수 있는 현명한 동기입니다. 휴가, 일정 또는 기념일에 테마 메시지를 고정하여 재계약 메시지에 집중하십시오. 또는 가끔 찾을 수 없는 고객에게 예외적인 생일 소원을 보내 연락처를 진정으로 비공개로 만드십시오. 고객의 가장 기억에 남는 치료의 기념일은 "안녕하세요, 저를 기억하십니까?"라고 말할 수 있는 이상적인 기회를 제공하는 또 하나의 기회입니다.
확고한 고객과 효과적인 비즈니스를 위해 연결을 구조화하고 연결 상태를 유지합니다.
위의 방법론이 모든 의도와 목적을 위해 공유하는 것을 보았을 것입니다. 여기에는 고객을 알고 계속 연락할 수 있는 동기를 부여하는 것이 포함됩니다. 고객의 신뢰성은 고객이 고객에게 제공하는 가치를 이해할 때 발전할 것입니다. 따라서 해당 회선을 열어 두십시오!
귀하의 가치를 보여줄 수 있는 추가 방법을 추적하고 신뢰할 수 있는 고객이 당사의 무료 디지털 책인 충성 고객 생성기를 계속 반납하도록 하십시오. 오늘 사본을 받으십시오!
다시 예약하려면 마사지 고객에게 동그라미를 치십시오.
비즈니스를 발전시키려면 본질적으로 더 많이 조달하고 더 적게 지출해야 한다는 것을 누군가가 알려준 적이 있을 것입니다. 그러나 진정한 성취를 달성하는 것은 다소 복잡합니다. 귀하의 비즈니스가 발전할 수 있는 목표를 위해 얼마나 정확하게 더 많은 현금을 가져오고 더 적은 지출을 하고 있습니까?
이 기사에서 우리는 당신의 클라이언트로부터 재예약을 획득하는 진정한 전략을 검토할 것입니다.
rehash 고객을 예약하면 규제 비용이 줄어들고 고객당 수입이 증가합니다. 분명히, 재예약은 추가로 일정을 꽉 차게 유지하여 비즈니스가 계속해서 획득할 수 있도록 합니다.
재예약을 받을 수 있는 가장 좋은 기회는 효과적인 치료 회의 직후입니다. 그러나 모든 경우에 반드시 그런 것은 아닙니다. 아마도 귀하의 고객은 서둘러 자리를 비웠거나 다른 회의를 위해 언제 돌아올지 몰랐을 것입니다. 결제 시 발생하는지 여부에 관계없이 현재 고객을 재예약하는 것은 비즈니스 구축을 위한 기본적이고 실용적인 방법입니다.
그들의 고려 사항을 다시 연결하고 나중에 다시 한 번 물어보십시오. 어떻게? 예약 후 재예약을 하지 않는 고객에게 계속해서 원을 그리십시오. 고객에게 전화, 문자 또는 이메일을 보내고 어떻게 지내는지 물어보십시오.
다시 연결하고 다시 예약하려면 고객에게 돌아가십시오.
재예약하지 않은 고객에게 연락하는 시점에서 귀하의 목표는 비즈니스 관계를 회복할 수 있는 길을 만드는 것이어야 합니다. 고객이 긴급한 문제에 대한 설명을 찾거나 관심사에 대해 이야기할 수 있는 거래소를 엽니다. 그런 다음 클라이언트의 반응이 토론을 주도하도록 하십시오.
회의는 그들이 예상한 결과를 제공했습니까?
계약 사이에 결과를 유지하는 방법에 대해 문의 사항이 있습니까?
회의 중에 치료 계획이나 자기 관리/건강 계획을 검토한 경우 후속 조치는 다음 단계에 대해 이야기하고 다음 일정을 예약하도록 환영할 좋은 기회입니다.
오랫동안 만나지 못한 고객에게 다가가는 동안 대화를 모호하지 않게 유지하십시오. 어떻게 지내고 있으며 지속적인 웰빙 목표를 달성하는 데 도움을 줄 수 있는 일이 있는지 물어보십시오. 당신이 그들의 사업을 소중히 여기고 그들을 보고 싶지 않다는 것을 그들에게 알리십시오. 당신은 또한 그들의 호기심을 유발할 수 있는 행정부의 예외적인 제안이나 변화에 관해 그들에게 교육할 수 있습니다.
개별 후속 모임은 고객과 비즈니스에 좋습니다.
예약 후 후속 모임은 재예약을 요청할 수 있는 놀라운 기회를 제공하는 과거의 고객뿐만 아니라 귀하에게도 몇 가지 이점이 있습니다. 우선, 고객이 회의 중에 언급하는 것에 대해 고려하거나 만족하지 않았을 수 있는 긴급한 문제를 명확히 하거나 걱정을 제기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합니다. 마찬가지로 자신의 번영을 계속 돌보는 데 필요한 충격을 줄 수 있습니다.
둘째, 고객은 자신을 사람으로 대하는 조직을 선호합니다. 그들은 가차 없이 로봇화되고 무관심한 세상을 상쇄하기 위해 균형 잡힌 맞춤형 만남이 필요합니다. 치료실 밖 거래는 인증된 수익과 고객의 웰빙에 대한 관심을 보여줍니다.
마지막으로 고객으로부터 즉각적인 의견을 얻을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합니다. 고객이 해결할 수 있는 도움말이나 기타 문제로 인해 예약을 종료한 것을 발견할 수 있습니다!
고객에게 다시 한 번 순환할 수 있는 기회를 찾는 것은 비즈니스 가 발전함에 따라 등 을 지지할 신뢰할 수 있는 고객 기반을 구축할 수 있는 방법 중 하나일 뿐입니다 . 예약을 확장하고 CAC를 낮게 유지하는 더 많은 방법을 찾으려면 무료 디지털 책인 충성 고객 생성기를 확인하십시오. 지출을 줄이고 더 많이 유지하면서 비즈니스가 발전하는 모습을 지켜보십시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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