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사지 고객이 원하는 더 많은 웰빙 제공
마사지 고객이 원하는 더 많은 웰빙 제공
얼마 전 저는 Massage Today에 "Health is the New Detox"라는 기사를 썼습니다. 당시 나는 웰빙이 디톡스를 대신하는 새로운 유행 표현이라는 점에 주목했다. 2019년으로 빠르게 이동하면 당시 유행했던 표현이 여전히 존재합니다. 현재 건강은 패턴이나 트렌드가 아니지만 우리 삶의 방식에서 없어서는 안될 부분입니다. 사치 이외의 것, 문지르는 것은 웰빙 라이프 스타일에 대한 추진력에 중요합니다.
GWI(Global Wellness Institute) 백서 "Fiuring out Wellness: Four Global Forces driving the growth of Wellness Economy"(2019년 7월)에서 GWI는 다음 4가지 힘을 제시합니다.
1. 전체 인구는 점점 더 쓸쓸해지고, 더 외로워지고, 더 정착되고 있습니다.
2. 생태적 비상사태는 웰빙 비상사태이다.
3. 웰빙 프레임워크는 금전적 무게가 증가하는 동안 이를 따라가는 것을 소홀히 합니다.
4. 사회경제학, 존중의 틀, 삶의 방식이 웰빙을 향해 발전하고 있습니다.
그 세 가지 힘 중 첫 번째 힘은 우리의 현재 현실에 대한 암울한 관점을 제시하지만, 요약의 네 번째 힘은 비록 그것이 특성화하거나 다루기에 감동적인 것일지라도 우리를 지시하는 빛으로 바뀝니다.
웰빙이란?
GWI 선임 연구원인 Ophelia Yeung과 Katherine Johnston은 건강이 종종 상충되는 사용과 오해를 불러일으키는 희미한 용어가 될 것이라고 지시합니다. 그들은 웰빙의 의미를 "모든 웰빙을 포괄하는 조건으로 이끄는 운동, 결정 및 삶의 방식에 대한 역동적인 탐구"를 제공합니다.
역동적인 추구. 웰빙을 포함하는 모든 상태. 이 정의의 구성 요소는 2015년 Massage Today 기사에 참여한 비슷한 이유를 다시 생각하게 합니다. 등을 문지르는 전문가 및 웰빙 공급업체 로서 우리는 고객에게 제공하는 지원과 관리를 확장할 기회가 있습니다. Rub는 훌륭한 건강 도구이며 마찬가지로 고객에게 더 많은 것을 열어주는 진입로가 될 수 있습니다.
당신의 손길을 통해 당신은 고객들을 그들의 몸과 전반적인 웰빙에 대한 회복과 새로운 이해의 상태로 인도합니다. 개인은 개선된 느낌을 받을 필요가 있습니다. 그들은 건강이 필요합니다. 마찬가지로 그들은 "종합적인 웰빙의 조건으로 이어지는 운동, 결정 및 생활 방식에 대한 역동적인 탐구"를 개선해야 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당신은 무엇을 할 수 있습니까?
고객을 위한 건강 기부금을 묶는 방법을 찾으십시오. 바늘 치료와 같은 관련 관리를 제공하는 사람과 언제든지 협력할 수 있습니까? 고객의 건강 선택을 확장하면 고객에 대한 의존도가 높아지고 모든 것이 성공할 수 있는 상황이 됩니다.
당신이 교제할 준비가 되지 않았다면, 당신의 고객이 당신과 함께 즐기는 시간을 늘릴 수 있는 방법부터 시작하십시오. 나는 바로 그 이유 때문에 Saltability의 Himalayan Salt Stone Massage를 육성했습니다. 피부에 히말라야 소금을 공급함으로써 1시간의 반죽 회의에서 고객의 건강을 지원하는 방법을 개선할 수 있다는 것을 깨달았기 때문입니다.
예를 들어, 발 디톡스 샤워나 약간의 회춘 연고를 추가하여 더 많은 것을 달성하기 위한 간단한 방법에 대해 개념화하십시오. 클라이언트가 짧은 시간 내에 할 수 있는 일을 개선하는 방법을 숙고하십시오. 교육에 대한 몇 가지 간단한 보강에 특별한 참여를 할 수 있는 방법.
하루가 끝날 무렵, 귀하의 고객은 보상을 받게 될 것이며 가장 최근 정보에 표시된 대로 귀하도 보상을 받게 될 것입니다. GWI의 "Worldwide Wellness Economy Monitor" 스파 지역 보고서(2018년 10월)에 따르면 전 세계 웰빙 탐험가는 일반적인 전 세계 휴가객과 비교하여 53%의 프리미엄을 지출하는 반면, 국내 건강 여행자는 일반적인 국내 여행자와 대조적으로 178%의 요금을 지출합니다. .
웰빙을 추구하는 개인은 시간과 현금을 투기하므로 두 가지 모두를 신중하게 사용하도록 도우십시오.
고객 충성도 강화
건강 산업 전문가로서 우리는 고객의 전반적인 번영을 더욱 발전시키는 행정 전달을 중심으로 직업을 구축했습니다. 다른 도움 기반 산업과 마찬가지로 신뢰를 기반으로 하는 비즈니스이며, 우리가 제공하는 관리와 일반적으로 기대하는 결과를 고려하기 때문에 고객이 돌아옵니다. 전문가와 고객 사이의 신뢰의 정도는 상담자가 접근 가능한 최상의 관리, 항목 및 방법에 대해 스스로 가르쳐야 하는 의무를 강조할 뿐만 아니라 상담자가 다음과 같은 관점에서 고객과의 범위를 확장할 수 있는 예외적인 열린 문을 제공합니다. 그들이 현재 가지고 있는 중요한 정보. 그것을 고려하는 한 가지 방법은 "더 높은 수준으로 끌어 올리는 것"입니다. 추가 항목에 대해 고객에게 지시하고, 그들이 가장 도움이 된다고 생각하는 업데이트 또는 새로운 관리는 고문 클라이언트 관계를 추가로 강화하고 웰빙 목표를 충족시키기 위한 추가 방법을 추가하는 동시에 귀하의 주요 관심사를 지원하는 이중 이점이 있습니다. 고객과 함께 범위 또는 지침을 늘리고 싶으십니까? 이것이 바로 전문가로서 확실히 알고 있는 것을 활용하여 정확하게 수행하는 방법입니다.
에센셜 오일에 관심
최근 몇 년 동안 천연 연고가 널리 보급되어 좋은 설명이 되었습니다. 다양한 의료 혜택을 제공할 수 있으며 다양한 항목과 관리 기능에 통합하는 것이 어렵지 않습니다. 특히 귀하가 제공하는 관리에 대한 업데이트 또는 추가 정보로 고객과 약용 밤에 대해 공유하는 동안 다양한 오일이 다양한 이점을 제공하기 위해 기억된다는 점을 강조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예를 들어, 페퍼민트는 기운을 북돋우고 시원하게 하며 과정을 증가시킵니다. 라벤더는 조용하고 부드러운 살균 특성을 제공합니다. 생강은 흐름을 높이고 선명도를 높입니다. 레몬은 증가하고 추가 흘리기 이점을 과시합니다. 자몽은 균형을 이루고 기질을 향상시킵니다. 정리가 계속됩니다. 바디 클린, 페이셜 또는 반죽 약품에 추가할 수 있으며 디퓨저는 치료실에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다양한 오일과 그 목적/이점을 이해할 수 있는 카드를 잘 보이도록 하십시오.
객실 추가로 고객 경험 업그레이드
천연 연고가 포함된 디퓨저(위 참조), 등을 문지르는 테이블의 적외선 매트 또는 다목적 코로나 치료 소금 내부 호흡 장치( 호흡기 문제에 도움이 될 수 있음). 히말라야 소금 조명은 태양과 같은 음영을 생성하고 공기를 정화하고 불안이나 초조함을 돕는 부정적인 입자를 전달하기 때문에 또 하나의 놀라운 선택입니다. 이것들은 당신의 일반적인 환경에서 작동하기 위해 스파에서 활용될 수 있지만, 그들의 가정에서도 이러한 항목을 통합하는 방법과 이유에 대해 클라이언트를 가르치는 이점을 제한하지 마십시오.
통증에 대한 시도 토픽
긴장을 푸는 것은 고객이 방문하는 주요 설명이 아닙니다. 근육통과 욱신거리는 통증이 우리의 입구를 통해 수많은 고객들과 유사하게 보내고 있으며, 그들은 이부프로펜과 온열 쿠션 이상의 것을 찾고 있습니다. 냉찜질의 장점에 대해 고객에게 가르치십시오. 효과적인 멘톨 기반 방정식인 Biofreeze와 같은 항목은 일반적으로 척추에서 대뇌로 보내는 고통 플래그를 차단하기 위해 신체의 수용체에 애니메이션을 적용하여 고통을 완화하는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전혀 경구피임약이 아닌, 특정 신체 부위에 불편함을 덜어주는 도움이 지정되어 있습니다. Biofreeze와 같은 국소제는 크림, 젤, 패치 등으로 제공됩니다.
목욕 솔루션으로 해독
고객에게 가정에서 사용할 수 있는 해독 샤워 용품을 보여주어 유해한 독극물을 제거하고 보다 조정된 번영을 회복하십시오. 히말라야 소금 해독 샤워는 특별한 선택 중 하나입니다. 이것은 마찬가지로 집에서 사용할 친환경 물품에 대해 고객에게 가르칠 수 있는 놀라운 기회입니다. 고객이 선택한 항목의 자연스러운 관리 용이성을 결정하는 데 도움이 되는 자산을 제공하는 것을 고려하십시오. 집에 들어오는 각 품목에 대해 어디서 왔는지, 어떻게 만들어졌는지, 신뢰할 수 있게 구할 수 있는지 여부를 알아야 합니다.
마사지 도구로 서비스를 보완하세요
반죽 기구는 스파 내 문지름 관리를 위한 거래가 아니지만 고객이 결정해야 할 기구와 사용 방법을 알고 있다고 가정할 때 현재로서는 관리를 보완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어깨와 등의 완화를 제공하면서 편두통과 싸우는 진동 문지름 쿠션과 긴장된 근육과 충격 지점 고통을 줄이는 데 도움이 되는 발 반죽 공과 같이 오늘날 사용할 수 있는 합리적인 장치가 많이 있습니다. 당신이 제안한 등 마사지 기구의 개요를 설정하고 회의 중간에 기구 활용 방법을 보여줄 수 있을 때 스파에서 시간을 제공합니다(메뉴에 반죽을 추가로 할 수도 있음).
귀하의 편의 시설을 특징으로
수많은 고객들이 당신이 식탁에 가져다주는 다양한 편의를 조사하지 않고 특정 치료를 받기 위해 일상적으로 스파에 올 것입니다. 다음 방문 시 현재 받고 있는 약을 보완할 편의 기능을 제공합니다. 월풀, 히말라야 소금 사우나 및 한증막은 압력을 전달하고 근육통을 완화하면서 경험을 촉진하는 멋진 방법입니다. 적외선 의약품은 또 다른 개발 산업입니다. 잠재적인 이점에는 근육 이완, 불편함 완화, 성숙한 영향에 대한 적대감, 피부 정화 및 잠재적인 체중 감소가 포함됩니다. 더 제한된 크기에서 스파는 적외선 및 LED 페이셜 머신을 통합하여 피부 염증을 치료하고 피부를 밝게 하고 일부를 치료하는 데 도움을 줄 수 있습니다.
결국 다른 지원, 가정 용품, 스파의 최신 편의 시설 또는 완전히 다른 것에 관한 것이든 고객에게 제공하는 학교 교육을 통해 고객이 전반적으로 건강을 유지하는 데 필요한 데이터를 제공하게 됩니다. 자신과 비즈니스에서 수년간 얻은 정보를 믿으십시오. 그런 다음 그 시점에서 해당 정보를 고객과 공유하십시오. 다음 기회에 그들은 일상적인 치료를 받거나 당신이 제안한 것을 묻습니다. 당신이 아는 것을 공유하는 것을 부끄러워하지 마십시오. 클라이언트의 신뢰성은 끝없는 신뢰를 기반으로 하며 탁월한 클라이언트 지원과 함께 작동한다는 점을 명심하십시오.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