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죽 요법 고용주는 COVID-19의 영향을 반영합니다
반죽 요법 고용주는 COVID-19의 영향을 반영합니다
변화는 일관적이다. 이는 작년에 특히 COVID-19가 등 문지름 치료 전화를 포함하여 전 세계에 영향을 미치면서 분명했습니다.
등 문지름 치료 전화의 가장 큰 사업 중 일부가 전염병과 진행 상황(일부는 아마도 장기간)에 어떻게 대처하고 있는지 알아보기 위해 몇 사람에게 연락하여 그들이 어떻게 기한을 정하는지 논의했습니다. 그들은 보안 변경, 고객 및 등 문지름 전문가의 유연성, 등 문지름 치료 호출의 궁극적인 운명에 대해 무엇을 보고 있는지 숙고했습니다.
고용주와 함께 체크인: 처음부터
Elements Massage의 웰빙 책임자인 Eric Stephenson은 정확한 데이터에 액세스할 수 있기 전에 전염병의 시작이 얼마나 불확실했는지 회상합니다. "많은 혼란과 취약성이 있었습니다."라고 그는 말합니다. "어쨌든 질병 통제 예방 센터(CDC)와 정부 기관의 데이터가 점점 더 많이 공개됨에 따라 고객과 동료의 보안을 위해 수많은 Elements Massage 스튜디오가 문을 닫았습니다."
그 시점에서 영구적인 지역 폐쇄와 일반적인 비즈니스 중단은 그룹이 더 빠르고 생산적으로 협력해야 한다는 것을 추가로 암시했습니다. MassageLuXe의 CEO인 Mark Otter는 "우리는 지금까지 본 적이 없는 비즈니스 문제에 직면했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우리 그룹은 우리의 견고함을 보장하기 위해 프랜차이즈와 빠르게 긴밀하게 협력했습니다."
Hand and Stone Corporation에서 등 문지름 치료를 준비하는 감독자인 Nathan Nordstrom은 그 시점에서 실제로 반죽 치료를 필요로 하고 필요로 하는 고객이 어떻게 어려움에 합류했는지 이해합니다. "처음에 우리는 첫 번째 재방문 컨벤션을 만들고 합리적으로 예상할 수 있는 모든 방법으로 이를 비즈니스에 전달했습니다."라고 그는 회상합니다. "우리 기업 당국은 대부분의 주 관리 기관에 연락하여 우리가 취하고 있는 웰빙 컨벤션이 무엇이며 전문가를 받아들인 이유에 대해 기본 컨벤션 및 기술을 설정하여 안전하게 리허설할 수 있는지에 관해 교육했습니다."
Massage Envy 시설의 CEO인 Beth Stiller는 전염병의 시작을 시도한 것으로 회상합니다. "팬데믹은 작년 반달 동안 전체 Massage Envy 네트워크의 종료를 제한했고 캘리포니아에서 확장된 종료를 보았기 때문에 어려운 시간이었습니다. 그러나 우리 프랜차이즈는 바디 케어 및 피부 건강 관리에 대한 구매자의 관심이 커지는 것을 보고 있습니다. 관리"라고 그녀는 이해합니다.
안전 프로토콜 및 통신 재평가
반 달이라는 기간 동안 본질적으로 전국의 모든 기업이 웰빙 컨벤션을 수행하고 있었습니다. Nordstrom은 "모두와 마찬가지로 2020년에도 어려움을 겪었지만 반죽에 대한 요구 사항은 여전히 유효합니다."라고 말합니다. "우리는 지금까지 대부분의 스파를 개방했으며 개별 방어 하드웨어(PPE) 및 관리를 언급하는 고객과 성공적으로 협력하고 있습니다. 우리는 고객과 전문가의 보안에 집중하고 있습니다."
보안과 마찬가지로 통신은 중요했으며 앞으로도 계속 중요합니다. "전국에 걸쳐 245개 이상의 자치적으로 주장되고 작동하는 Elements Massage 스튜디오가 있기 때문에 통신 및 준비가 시도되고 있었습니다."라고 Stephenson은 이해합니다. "브랜드가 명확한 관습을 인지하고, 지속적으로 전달하며, 교육에 대한 최상의 기대에 대해 서로 책임이 있다고 생각하기를 기대했습니다."
우리가 이야기한 각 기업은 다양한 유형의 PPE에 대해 고안된 관습을 가지고 있었습니다. 그들은 즉시 등 문지름 고문과 등 문지름 치료 고객의 보안에 집중하면서 주 및 정부 규칙에 대한 규칙을 만들었습니다.
"센터는 등 마사지 전문가나 Elements Massage 스튜디오의 동료가 고객과 함께 할 수 있는 모든 터치 초점을 살펴보는 것이었습니다."라고 Stephenson은 이해합니다. "주마다 보안 리허설과 관련하여 다양한 필수품이 있었기 때문에 방법론은 이상적인 웰빙 및 소독 규칙을 계획 및 평가하고 안정적인 고객 경험을 위해 모든 스튜디오에 걸쳐 전국적으로 실행하는 것이었습니다."
Otter는 전염병 초기에 시작된 일상적인 전화 및 화상 통화를 묘사합니다. "[MassageLuXe] 기업 그룹은 전염병 초기부터 지속적으로 전화나 화상 통화를 통해 안정적으로 만나 빠르게 변화하는 CDC 및 주 규칙을 파악했습니다."라고 그는 말합니다. "서로 만나지 않았을 때, 우리는 전문가들로부터 탐구하고, 전수하고, 얻고 있었습니다. 우리가 우리를 도울 수 있다는 목표로 가장 최근 뉴스를 꾸준히 유지하는 것이 중요했습니다. 프랜차이즈 턴."
또한 상사는 가맹점과 자율 기업가가 위쪽을 감독할 수 있는 옵션을 확보하는 중간에 있었습니다. "우리는 프랜차이즈에 빚진 막대한 금액을 연기하고 다른 사람들의 구색을 양보했습니다."라고 스틸러는 이해합니다. "우리는 접근 가능한 다양한 외부 자산을 만들고 적절한 업데이트와 관련하여 정기적으로 전달했습니다." 스틸러는 또한 프랜차이즈 직원이 임대료 지불, 식품 구매 및 다양한 기본 사항을 지원하기 위해 경감 준비금을 마련하기 위해 소유권 모임을 어떻게 운영했는지 이해합니다.
웰빙과 웰빙이 중심 무대를 차지하다
팬데믹은 모든 사람이 전문가에 의해 그리고 전문가적으로 적응하도록 제약했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지난 1년 동안 한 가지 매우 분명한 사실이 밝혀졌습니다. 바로 개인이 자신의 웰빙과 건강을 위해 다시 한 번 노력하고 있다는 것입니다. Otter는 "우리는 고객의 웰빙과 건강, 그리고 정기적으로 스파를 방문해야 하는 욕구에 강력하게 영향을 미치고 있습니다."라고 말합니다. "우리 스파가 재개되었을 때 문지름 관리에 대한 관심을 볼 수 있도록 관리와 이점 에 대한 신뢰가 진정으로 굳어 졌습니다."
진입로가 다시 돌아오기 시작하면서 전염병이 등 문지름 고문과 그들의 고객 모두에게 가한 막대한 비용과 등 문지름 치료의 진정한 가치와 이점이 분명해졌습니다. "대다수의 문지름 고문에게 그들의 에너지는 고객을 돕고 회복시키는 것입니다. 개인과 방문자가 이전과는 다른 도움이 필요하다는 것을 알 때마다 그들은 그것을 줄 수 없었습니다."라고 스틸러는 말합니다. 그녀는 지역이 재개되었을 때 고객과 다시 합류하는 것에 대해 전국의 Massage Envy 시설에서 일하는 등 문지름 전문가의 이야기를 듣는 것이 매우 동기 부여되었다는 사실을 추가로 언급합니다. 그녀는 "개인들은 지금까지와는 다른 방식으로 반죽을 해야 하고 일부 지역에서는 코로나 이전의 비율과 같은 배열 수준을 보고 있습니다."라고 덧붙입니다.
Stephenson은 "많은 스튜디오가 보안 측면에서 재개되었습니다. "또한 2020년 5월부터 비즈니스가 힘을 실어주고 있습니다."
Nordstrom은 전염병이 어떻게 개인의 최선을 이끌어 낼 수 있는지에 주목하면서 통합 의료의 책임과 목표를 재설정하기 위해 등을 문지르게 하는 방법이라고 생각합니다. "주고, 제공하고, 지원하고, 함께 묶는 능력은 우리 네트워크의 상당수에서 나타났습니다."라고 그는 말합니다. "그룹은 공유하고, 간청하고, 꾸준한 지침을 제공했습니다. 나는 진정으로 우리가 그 관대함을 나중에 계속 볼 수 있다고 믿고 싶습니다."
더 나은 미래에 대한 믿음
수많은 기업이 문지름 치료에 대한 확대되고 활성화된 관심과 의무로 간주하는 것은 추가로 수많은 영역에서 문지름 고문의 작업 선택을 의미합니다.
"장기적으로, 나는 등을 문지르는 치료가 성장하는 것을 봅니다."라고 Stephenson은 이해합니다. "일의 중요성과 이유를 찾는 사람들에게 매력적인 직업 선택입니다. 전문가들에게 점점 더 많은 존재, 더 많은 것을 요구하는 등 마사지 치료에서 우리를 환영했다고 진심으로 믿습니다. 공감하고, 훨씬 더 인간적이며, 더 나은 청중을 만들기 위해. 회복적 관계에 대한 이러한 강조가 원칙입니다."
"우리는 함께 할 수 있습니다."라고 Nordstrom은 말합니다. 그는 다른 직업을 찾는 사람들에게 등 마사지 전문가가 되는 것에 대해 생각할 수 있는 힘을 줍니다. "실직한 동료가 있다고 가정하고 함께 일하는 사람들에게 진정으로 도움과 즐거움을 주는 직업을 갖는 것을 고려했는지 물어보십시오. 세상은 변할 것이며 우리는 다음과 같은 돌진을 수행할 준비가 되어 있어야 합니다. 다수에 대한 공감"
등 문지름 치료 호출이 계속해서 미리 계획함에 따라 기업은 등 문지름 치료를 통합하는 통합 웰빙 치료의 중요성이 여전히 최첨단임을 신뢰하고 있습니다. 압도적 다수의 경우 안전하고 안전한 장소에 대한 사전 예방적 의무가 그 비전의 기본입니다. 스틸러는 "또 다른 관점은 광범위한 기반에서 수행되는 보안 조치에 대한 고양된 마음챙김과 감사에 대한 고객의 가정입니다."라고 말합니다. "나는 그것이 그들에게 남아 있기 쉽다고 상상하며, 구매자가 수락하는 기초를 선택하는 구매자가 고객의 보안을 최전선에서 유지한다는 보증을 보여주는 것을 계속 보게 될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Otter에게 웰빙은 항상 목록의 첫 번째 자리에 있을 것입니다. Otter는 "우리는 일반적으로 스파를 흠잡을 데 없이 유지해 왔다는 점을 높이 평가하지만, 이것이 바로 모든 논의의 맨 앞자리에 있게 될 것입니다."라고 말합니다. "우리는 마찬가지로 등을 문지르는 것이 부수적인 사치에 불과하지만 오히려 수선의 대체 유형이라는 것을 계속 가르칠 것입니다."
Stephenson은 반죽 치료와 연결될 때 더 많은 이해를 기대합니다. "[나는] 사람들이 소명뿐 아니라 반죽 치료의 이점에 대해 더 깊은 이해와 열정을 가질 수 있기를 바랍니다."라고 그는 말합니다. "사회적 분리, 감금 및 전염병으로 인한 신경질/우울증의 영향이 평가됨에 따라 문지름 치료와 소명은 중요한 중재로 확장될 것입니다. 마찬가지로 앞으로 질 좋은 등 문지름 치료 연구에 중점을 둘 것이라고 확신합니다. 그래서 전문가들은 등 문지름 치료의 장점에 대한 증거 기반 주장을 할 수 있습니다."
연결과 관련하여 스틸러는 소명 안에 있는 사람들이 보다 기초적인 미래를 만들고 건설하는 데 어떻게 도움이 되는지 주목합니다. "등을 문지르는 전문가가 얼마나 중요한지 파악하고 있기 때문에
프랜차이즈의 결과에 따라 브랜드는 반죽 고문, 학부생 및 학교에 봉사하는 가장 큰 비영리, 숙련된 제휴인 미국 마사지 요법 협회(AMTA)와의 확고한 관계를 진행합니다. 여기에는 더 많은 학생이 럽스쿨에 입학하고 졸업에 더 많은 정보를 전달하며 직업 경로를 제공하는 프로젝트를 육성하려는 AMTA의 목표와 일치하는 것이 포함됩니다."
수달은 더 헌신적이고 돌보는 등 문지름 고문과 함께 등 문지름이 발전하는 것을 봅니다. "주무르기 치료라는 직업을 통해 사람들이 최고의 자아가 되도록 도울 수 있다"고 그는 이해한다.
지난 해의 주요 내용
전년도에서 얻은 사례는 손실되지 않았으며 기업이 앞으로의 일을 기대하면서 계속 염두에 두고 있습니다. 스티븐슨은 "접촉 부족으로 인해 심리적, 심오함, 육체적, 내세적인 자아에 대한 결과를 진정으로 볼 수 있게 되었습니다."라고 말합니다. "어쩌면 우리는 삶의 과정에서 중추적인 전환점에 서 있을 것입니다. 우리 모두는 자신을 돌보고 번영에 집중하기 시작하고 표준 회복 등을 문지르는 치료와 우리를 돕기 위해 시연되는 다른 치료를 통합하는 리허설을 만들 것입니다. 우리의 웰빙, 우리의 압력 및 불안을 다루는 것입니다. 이 두 번째는 등 문지름 치료 호출에서 우리의 미래를 특징지을 수 있습니다. 그것은 완전히 다른 토론을 위한 기회입니다."
스틸러에게 핵심 액션 아이템은 견고함을 유지하는 것입니다. "취약함과 비상 사태의 한가운데서 강력한 기업과 비즈니스는 성공할 것입니다."라고 그녀는 말합니다. "이 산업과 우리 프랜차이즈가 얼마나 강력한지 보는 것은 놀라운 일입니다. 그들은 전문 협동 조합이 종족 그룹의 삶에 영향을 주어 상황을 개선할 수 있다는 믿음을 가진 건강 전문가입니다. 네트워크는 저에게 매우 고무적입니다."
수달은 올해 그에게 초점을 맞춘 것은 힘든 일과 헌신이 어려움을 계속 이겨내는 방식입니다. "우리 회사 직원 그룹, 프랜차이즈 및 직원들은 우리의 주요 목표를 진행하기 위해 함께 활력을 얻었습니다."라고 그는 말합니다. "우리가 조립한 것에 대해 이보다 더 만족할 수는 없습니다."
우리는 또한 그들이 이 시간을 계속 탐색하면서 문지름 치료 관리자 또는 기업가를 위한 지침이 있는지 여부를 문의했습니다.
스틸러는 등 마사지 전문가와 고객 모두에게 적절한 청중이 되는 것의 중요성을 알아차렸습니다. "고객은 브랜드가 웰빙과 보안을 어떻게 발전시키고 있는지에 따라 브랜드에 대한 결정을 내리고 있습니다."라고 그녀는 말합니다. "브랜드 규범 새로고침, 혁신 활용(비접촉식 등록), 사회적 제거와 같은 확실한 활동은 고객의 우려를 완화하고 고객의 헌신을 따라갈 수 있도록 지원합니다."
Stephenson은 개인이 감사하다고 느끼게 하고 자원을 대리인에게 투입할 수 있는 권한을 부여합니다. "유익한 사업의 핵심 중 하나는 자원을 지속적으로 귀하의 친족에 투입하는 것임을 명심하십시오."라고 그는 말합니다. "현재 인간 관계는 매우 중요하며 결국 개인에게 관심을 기울이고 감사해야 합니다. 그들은 자신의 목소리가 있다는 것을 깨달을 필요가 있으며, 그것이 차이를 만듭니다. 여기에는 비즈니스 내부에서 무슨 일이 일어나고 있는지에 대해 이야기하는 것이 포함됩니다. 설정된 보안 규약과 그것이 그들과 클라이언트를 보호하는 방식으로 보일 것입니다."
Otter는 정신과 비즈니스 모두에서 클라이언트를 계속 유지합니다. "[우리에게] 클라이언트는 당신의 북극성입니다."라고 그는 말합니다. "게다가, 대표자들은 자신의 웰빙과 건강을 위해 일할 이유가 있습니다. 비즈니스 선택을 하는 동안 그 중요성에 초점을 맞추는 것을 소홀히 하지 마십시오."
어쨌든 Nordstrom이 언급한 것처럼 재고 파악 및 최신 정보 파악과 같은 필수 전략적 접근 방식의 중요성을 기억하십시오. "규범을 만들고 필요할 때 이를 확장할 준비를 하십시오"라고 그는 이해합니다. "[인벤토리 가져오기]는 (플라스틱 테이블 덮개와 유사) 입구를 열어야 할 수 있는 항목에 대한 쟁탈전이 있을 때 도움이 됩니다."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