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로운 마사지 사업 5가지 체크리스트

 새로운 마사지 사업 5가지 체크리스트




이것이 사업을 시작할 때 가장 기억에 남는 열린 문이라고 가정하면 일반적으로 사람들을 만나기 전에 끝내고 싶은 수많은 심부름을 확실히 하지 못할 수도 있습니다.

사업을 시작하면 모든 단일 지원 보고서를 획득 및 완료하고, 시장성 있는 전략 및 지출 계획을 갖고, 광고 방법론을 분류하고, 해당 시스템을 실행할 것으로 기대합니다.


이 모든 것을 달성하려면 활동 의제가 필요합니다.


가장 좋은 방법은 필수품과 전제 조건을 시장성 있는 전략으로 짜는 것입니다. 모델을 채우는 사전 구축된 전략을 활용하면 관리가 필요한 비즈니스의 다양한 영역을 살펴보는 데 도움이 됩니다.


보다 전반적인 영역의 일부는 다음과 같습니다.


• 사업체 거주


• 홍보


• 승인 및 법적 요구 사항


• 소모품


• 재정 계획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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몇 가지 핵심 질문을 마무리하기 위한 몇 가지 기본 규칙이 이 기사에서 기억됩니다. 이는 전략과 목표를 조기에 활용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1. 당신의 목적 선언문은 무엇입니까?

합리적인 목적 진술의 예는 다음과 같습니다.


"나는 그들의 웰빙과 번영을 위해 노력해야 하는 사람들에게 최고 수준의 반죽 관리를 제공해야 합니다. 내가 내 비즈니스에 가장 끌어들여야 하는 고객은 그들의 몸과 함께 주인의식을 가질 준비가 된 누군가입니다. 내가 그들에게 제공하는 치료와 함께 웰빙의 우수한 상태. 나는 향기로운 치유 선택과 함께 경영진, 깊은 조직 및 스트레스 감소 문지를 제공함으로써 이것을 수행할 것입니다."


모호한 목적의 진술보다는:


"나는 내 입구를 산책하는 모든 사람을 위해 1시간 문질러 주기를 제안하고 시간표를 짜야 합니다."


목적 진술을 수집하면 귀하의 비즈니스가 진정 무엇이며 최종 고객이 누구인지 특성화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이는 나중에 시장성 있는 전략에서 쇼케이스 시스템을 특성화하는 데에도 도움이 됩니다.


2. 귀하의 비즈니스 이름은 무엇입니까?

귀하의 이름과 인증(Jane Doe, LMT)만 활용하거나 귀하의 비즈니스가 다루어야 한다고 생각하는 것과 일치하는 이름을 생각할 수 있습니다( All About You Massage Therapy ).


귀하가 귀하의 비즈니스를 위해 지어낸 이름을 선택한다고 가정하면 귀하가 선택한 이름이 현재 다른 사람에 의해 사용되고 있지 않은지 확인하기 위해 광범위한 검색을 수행해야 합니다.


이 데이터는 해당 주의 관리 사이트에서 업체명 검색을 완료하여 찾을 수 있습니다.


그런 다음 귀하의 주에서 귀하의 사업을 위해 그 이름을 등록하려면 신청하고 약간의 비용을 지불해야 합니다.


고려해야 할 기타 비즈니스 요구 사항은 다음과 같습니다.


운영 허가 및 능숙한 책임 보호를 위한 비용. 거주 지역에 따라 영업 허가 취득에 필요한 사항이 변경됩니다.


공간을 임대하거나 집에서 사업을 시작하기 전에 진정으로 갖고 싶은 것이 무엇인지 탐색하고 이해할 수 있는 여유를 지속적으로 확보하십시오.


3. 귀하의 비즈니스는 어떤 관리 또는 항목을 제공합니까?

수반되는 질문에 답하십시오:


단순히 등을 문지르는 치료를 다양한 시간 증가(30분, 60분, 1시간 30분)로 제공한다는 것이 사실입니까?


아니면 다른 한편으로는 스파, 핫스톤, 측정 또는 향기로운 치유와 같은 추가 치료 옵션을 제공할 것이라고 말씀하시겠습니까?


선택 사항을 추가할 것이라고 가정하면 이러한 관리를 제공할 수 있는 옵션을 갖기 위해 올바른 장비와 공급품을 확보하는 데 드는 비용을 이해해야 합니다.


마찬가지로 등을 문지르는 비율과 추가 요금에 대한 추정치 를 설정해야 합니다 .


이것은 구매자가 문지름 및 추가 관리에 대해 지불할 준비가 된 가능성이 무엇인지, 얼마나 자주, 어떤 관리를 가장 많이 찾는지 알기 위해 공간에서 통계적 조사를 수행할 것으로 예상할 수 있습니다.


실제로 당신이 진정으로 좋아하는 등을 문지르는 관리를 제공하는 것과 구매자가 지불할 금액을 제공하는 것 사이에는 거의 식별할 수 없는 차이가 있습니다. 마찬가지로 공간에서 판매되는 제품에 집중해야 합니다.


4. 귀하의 목표 시장은 누구이며 누구에게 관리를 제공하고 있습니까?

당신의 객관적인 고객은 당신과 당신이 제공해야 하는 치료와 일치해야 합니다.


이것은 일반적으로 목적 진술의 일부와 관리 및 항목 기여 부분을 통합합니다.


이 질문을 설명하고 이해하면 쇼케이스 절차의 일부를 특성화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Rub Advisor는 다양한 바디에 적용할 수 있어야 합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대부분은 그들이 진정으로 감사하고 특징적인 열정을 가지고 있는 것을 성취할 때 사업에서 성공합니다.


개인이 한 시간 동안 바라보는 것만으로도 감사하고 그들이 사무실을 떠날 때 활력을 느껴야 한다고 믿는다면, 그 시점에서 목표 시장은 그런 종류의 참여를 찾는 개인입니다. 귀하의 쇼케이스에는 이러한 사람들을 유혹하는 단어와 사진이 포함될 것입니다.


보드를 괴롭히는 스포츠와 관련된 비판적 사고를 높이 평가하는 경우 목표 시장은 명확한 목표를 달성하고 실행을 위한 고통 문제를 감독하는 데 도움을 줄 사람을 찾는 운동 선수가 될 것입니다. 귀하의 판촉에는 이 특정 고객의 관심을 끄는 작품과 사진이 포함될 것입니다.


5. 귀하의 광고 시스템은 무엇입니까?

모든 광고는 귀하가 귀하의 비즈니스를 구성하고 따라갈 수 있도록 설정되어 있는 다양한 접근 가능한 선택의 조합입니다.


다음 항목 중 일부 또는 전체가 필요할 수 있습니다.


• 인쇄된 명함 및 광고 자료


• 미리 인쇄된 선물 신고서


• 사이트 및 기획 사이트, 추가로 웹 기반 엔터테인먼트 비즈니스 페이지.


내가 볼 수 있듯이 반죽 치료에서 비즈니스를 구축하는 주요 방법은 아직 위에 기록된 관리의 일부와 함께 구두 교환 참조입니다. 잠재 고객에게 명함을 주는 한 고객을 대체할 수 있는 것은 아무 것도 없습니다. 귀하는 개인이 귀하에 대해 논의해야 하며 귀하의 홍보 방법론의 일부는 귀하에 대해 개인이 논의하도록 하는 방법을 통합해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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모든 것을 롤링하세요

이 런다운은 시작에 불과하지만 괜찮은 시작입니다. 전략에 들어가는 시험, 시간, 생각에 압도되지 않도록 하십시오. 사업 준비는 집 구조와 매우 유사하게 익숙해지는 또 다른 경험입니다. 상호 작용이 작동하는 방식에 대해 알아낼 새로운 사항이 있습니다. 일부는 예상할 수 있고 일부는 진행 중입니다.


이러한 모든 수단을 통해 산책하고 진정으로 당신이 무엇을 숙고함으로써, 당신의 비즈니스는 눈 앞에서 펼쳐지기 시작할 것입니다. 그러면 환상을 현실 세계로 발전시키는 데 도움이 되는 목표를 추구하게 될 것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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